와사비 김치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어요 김치에 겨자 아주 살짝 비빈 느낌? 그래도 저는 와사비 잎으로 고기 싸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 경험뒤에 와사비 모종을 사서 몇번이나 도전해봤는데.. 아무리 해를 가려줘도 딋베란다로 옮겨도 가을 초봄까진 버티는데 온도 때문에 중봄에서 중가을까지는 다 죽어 버렸어요 그동안 와사비 모종으로 대략 50만원 치는 샀던거 같아요 인버터 냉장고 중고 싸게 나오면 사서 안에서 식물등 넣어서 키워 볼까 하고 언젠간 해봐야지 하고 계획은 잡고 있습니다
프레디.
IP 221.♡.23.35
09-12
2022-09-12 20:37:04
·
@닉네임은농부님
와 가끔 올려주신 글들을 봐왔었는데, 와사비도 키워보셨군요. 잎은 생으로 따서 고기를 싸 드셨다는 말씀이신가요? 저는 갓김치 생각하고 와사비 김치가 궁금했는데 말씀하신걸 들어보니 생잎도 궁금해지네요
아.. 저는 김치에 관심있어서 김치만 올리긴했는데, 영상에선 장아찌도 보여주긴 해요.
인버터 냉장고 중고 싸게 나오면 사서 안에서 식물등 넣어서 키워 볼까 하고 언젠간 해봐야지 하고 계획은 잡고 있습니다
와 가끔 올려주신 글들을 봐왔었는데, 와사비도 키워보셨군요.
잎은 생으로 따서 고기를 싸 드셨다는 말씀이신가요? 저는 갓김치 생각하고 와사비 김치가 궁금했는데 말씀하신걸 들어보니 생잎도 궁금해지네요
근데 김치로 못담가 먹는 식물이 있을까 싶군여 ㅋㅋ
어디에 떨궈나도 김치는 해먹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