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돈가스에 진심인 남편.jpg 59

16
2022-09-11 04:11:17 106.♡.64.131
hstg

a_wc613d3005_ca88705dae570bb365bb3116ebb28cf71debd625.jpg

a_wc613d3004_8163f8ad570c8157ad650da445f4c3aeb0183e1b.jpg

a_wc613d3002_1aedf98296f23bc9d7b41504ae9a518a863b143d.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보면 희극이네요

hstg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59]
미녀와야근
IP 76.♡.124.228
09-11 2022-09-11 04:15:53
·
혼자살라그래요. 돼지들이랑
anga
IP 115.♡.12.4
09-11 2022-09-11 04:34:20
·
고래잡다가 돈까스에 길들여진건가???
삭제 되었습니다.
싸게좋게
IP 125.♡.117.117
09-11 2022-09-11 08:25:01
·
@알리움케파님 와이프분은 지금이 절호의 기회겠네요.탈출할수있는
삭제 되었습니다.
싸게좋게
IP 125.♡.117.117
09-11 2022-09-11 13:51:29
·
@골드코인님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nikarta
IP 218.♡.34.121
09-11 2022-09-11 04:35:08 / 수정일: 2022-09-11 04:38:28
·
말이 안되는게.. 학교급식이랑 군대에선 어떻게 살았다는 걸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Kaffeebonbon
IP 121.♡.219.214
09-11 2022-09-11 04:53:51
·
저걸 받아주는 아내가 이해불가....
Hippo
IP 223.♡.86.51
09-11 2022-09-11 04:57:43
·
아내의 이혼요구가 아니라 남편이 했네요? 진짜 세상엔 별별 사람이 다 있네요;
beauxarts
IP 223.♡.48.60
09-11 2022-09-11 04:59:16
·
반대급부가 확실하면 인정요
joseongman
IP 112.♡.232.167
09-11 2022-09-11 05:00:07 / 수정일: 2022-09-11 05:02:29
·
콩냄새는 이해가 가네요. 저도 밥에 콩 집어넣는거 엄청 싫어합니다. 콩 냄새가 엄청 역하거든요.
오이 냄새 싫어하는 사람이 있듯이 저도 콩 냄새 때문에 밥에 콩 집어넣는걸 엄청 싫어합니다. 아버지께서 콩을 엄청 좋아하셔서 콩밥만 드시니, 어릴적에는 식사시간이 정말 고역이었습니다. 하지만 콩자반으로 따로 먹는건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일주일 내내 돈까스 먹는건 엄청나네요. 안물리려나요...? ㅎㅎ
땅콩버러
IP 121.♡.5.211
09-11 2022-09-11 08:47:09
·
@manee님 콩소수자님..
윤영자A
IP 39.♡.230.45
09-11 2022-09-11 09:58:05
·
@manee님
제가 쓴 글인줄 ㅋㅋ
특히 큰 검정색 콩이 냄새가 많이 나더군요
(콩자반은 좀 덜하고)
요즘은 타인과 밥을 먹으면 그냥 먹긴 합니다만
제가 밥을 지으면 넣을 일은 없죠
jjxx
IP 121.♡.72.183
09-11 2022-09-11 12:01:15
·
@manee님 저두요. 밥에 콩넣으면 냄새 때문에 못먹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약한김군
IP 218.♡.223.68
09-11 2022-09-11 05:43:39
·
지가 해먹으면 되죠...
겜광사랑
IP 116.♡.229.85
09-11 2022-09-11 06:26:04
·
아니 자기가 튀겨먹던가.. 밥은 꼭 얻어먹어야 하죠?
Nunki
IP 223.♡.87.135
09-11 2022-09-11 06:29:07
·
바삭바삭한 상태인 갓튀긴 돈까스로 쳐맞아야 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이세상얼굴이아님
IP 223.♡.75.137
09-11 2022-09-11 10:44:21 / 수정일: 2022-09-11 10:44:56
·
@Nunki님 ㅋㅋㅋㅋㅋ 상상했는데 너무 웃겨요
삭제 되었습니다.
알달알
IP 182.♡.127.176
09-11 2022-09-11 06:53:26
·
모든게 완벽하다면 들어줄만은 합니다. 사실 다르게 생각하면 돈까스만 튀겨주면 다른건 고민안해도 되니까요
삭제 되었습니다.
hongjunglee
IP 58.♡.70.97
09-11 2022-09-11 07:19:02
·
남편이 돈을 엄청 벌어오나보네요 요즘 세상에 저런 요구를 당당하게 할 정도면
삭제 되었습니다.
편안댁
IP 110.♡.154.85
09-11 2022-09-11 07:59:20
·
저거 들어주다 건강문제 심하게 오면 더 힘들어질텐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sinjam
IP 180.♡.247.92
09-11 2022-09-11 08:25:36
·
돈까스집에 취직하라고 하시죠
beachfreeman
IP 24.♡.98.35
09-11 2022-09-11 08:34:26
·
96년도 군대 있을때도 제 후임 반찬때문에 고생 많이 했고 고참 중에도
식사시간에 같이 마주 앉기 싫을 정도로
편식...
암튼 은근히 많아요
저정도는 연애때 걸러질텐데....
그큰입다물라
IP 116.♡.153.52
09-11 2022-09-11 08:35:18
·
전업주부라도 이건 좀
855
IP 172.♡.95.46
09-11 2022-09-11 08:36:55
·
맛의달인 에피소드가 생각나는 남편이군요
남편과 팽이돌리기 내기를 함 해야yo
예체
IP 220.♡.141.132
09-11 2022-09-11 08:38:45
·
매일 눅눅하게 만들어주면 됩니다.
HARO
IP 223.♡.29.54
09-11 2022-09-11 08:40:40
·
다른이유를 이런 핑계로…
땅콩버러
IP 121.♡.5.211
09-11 2022-09-11 08:46:28
·
ㅋㅋㅋㅋ 댓글읽는맛이나네요 ㅋㅋㅋㅋ
불의정령
IP 223.♡.175.171
09-11 2022-09-11 08:46:28
·
맛의달인 만화에도 카레와 돈까스밖에 못먹는 남자 에피소드가 있었죠
플리커
IP 1.♡.74.69
09-11 2022-09-11 09:06:38
·
@불의정령님
제얘긴가요;;;;;;;
지그프리드
IP 125.♡.201.36
09-11 2022-09-11 08:48:01
·
요즘은 배달이 되서, 남편이 돈만 잘 벌면 식당에 대놓고 먹으면 되긴 합니다. 오히려 편할 수도...

배달 시킬 돈이 없어서 해줘야한다면 매우 골치아프겠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눈내린달밤
IP 182.♡.141.14
09-11 2022-09-11 08:51:06
·
와 ~ 아는 지인이랑 식습관이 똑같네요 ...
BARCAS
IP 58.♡.58.74
09-11 2022-09-11 08:56:04
·
그런데 저런걸 모르고 결혼한건가요? 데이트할때 밥 몇번 같이 먹어보면 답 나왔지 싶은데요.
먹는사람
IP 110.♡.221.104
09-11 2022-09-11 08:57:45
·
제육 빌런 친구인가요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카야s
IP 125.♡.79.123
09-11 2022-09-11 09:19:03 / 수정일: 2022-09-11 09:21:16
·
지옥의 매운맛 돈가스를 한번 먹여주면 저처럼 한 20년 동안 돈가스의 돈자도 생각 안 날 겁니다.
uebe
IP 124.♡.112.23
09-11 2022-09-11 09:24:10 / 수정일: 2022-09-11 09:24:53
·
호랑이에게 고기만 먹는다고 그럼 살 찐다고 뭐라하고
코끼리에게 풀만 먹는다고 그럼 말라죽는다고 뭐라하는 꼴입니다.

남편이 내가 돈까스 좋아하니 너도 돈까스만 먹어라면 문제겠지만

내가 싫어하는 것을 먹게하는게 맞는 방법은 아니죠.

어릴 때면 모를까 사춘기 넘어서면 음식도 어느정도 굳어버려서 어려움
pyoduck1
IP 118.♡.152.182
09-11 2022-09-11 09:48:56
·
@uebe님 호랑이도 지먹을건 지가 구해다 먹죠. 저정도 괴벽이면 자기가 준비해서 차려먹어야지 저걸 해달라하는건 선넘었죠
uebe
IP 124.♡.112.23
09-11 2022-09-11 10:37:42 / 수정일: 2022-09-11 10:59:11
·
@부서님 맞벌이면 지가 챙기는게 맞고 전업주부면 와이프가 챙기는게 맞으니 주어진 것만 갖고는 알 수 없죠.
알고보니 정반대인 사건들이 수없이 많으니까요. 한 명이 인터넷에 쓴 글로 다수가 저 사람 이상해요라고 하는 것 자체가 좀 질리더라구요.

사실 주부입장에서 반찬고민할 필요없이 돈까스만 준비하면 되서 편하거든요.국 있어야하고 반찬 몇가지 이상되야하고 그런 사람보다 엄청 좋을텐데

좋아하는 것만 줘도 부족한 상황에
너는 잘못됐으니 내가 고치겠다라고 하는게 엄청 스트레스죠.

데이트 때마다 돈까스를 먹었던 상황도 아닌듯하고(그랬으면 초반에 언급했을듯)
상황 때문에 돈까스를 고집했을텐데
전체 이야기를 봐야죠.사실 고기를 주로 먹어왔을텐데 돈까스만 이야기한 것이 뭔가 생략되고 글 올라온 것이죠
MindSet
IP 211.♡.197.72
09-11 2022-09-11 09:35:24
·
연애시절에 몰랐을까요?
저는 약간과장이 섞이지 않았을까 싶은....
STARS-449
IP 182.♡.193.162
09-11 2022-09-11 09:50:47
·
저딴 새끼도 마누라가 있는데 왜 나만...
원료약품및
IP 119.♡.54.47
09-11 2022-09-11 09:53:00
·
@색즉시공공즉시색님 ㅋㅋㅋㅋ 아 겁나 웃었네요.... 죄송합니다 ㅋㅋㅋ
whitecat7
IP 203.♡.23.208
09-11 2022-09-11 09:54:52
·
뭐 하나만 고집하는 식성은 개인취향이 아니라 거식증의 일종일 겁니다. 정신적 문제일 수 있다는 거죠. 나도 이해해주려 애써야겠지만, 상대방도 고치려 노력은 해야죠. 생각도 고치고 필요하면 치료도 받고요. 노력조차 안 한다면 답은 두 개죠. 내가그냥 참고 살던가, 피차 서로 갈라서던가.
zango
IP 118.♡.43.222
09-11 2022-09-11 09:57:12
·
저 정도 식습관에 성격이면 결혼전에 알만했을건데.. 왜 결혼이란걸 했을까요. 저런 스타일은 룸메로 만나도 피곤한데 말이죠.
두리
IP 106.♡.142.244
09-11 2022-09-11 09:58:07
·
결혼 전엔 매번 돈까스집만 다녔을까요
과장이 섞였을 듯...
왕대괄장군
IP 223.♡.251.224
09-11 2022-09-11 10:01:40
·
저정도면 돈가스는 자기가 해먹어야겠네요...
어바읏
IP 112.♡.218.190
09-11 2022-09-11 10:03:46
·
어떻게 결혼 했는지가 더 궁금하네요
굳굳^^~
IP 175.♡.1.141
09-11 2022-09-11 10:04:09
·
사람은 오감이 적절히 밭달해야죠
미각에 저리 예민하고 저나이 들도록 저러면...
미각으로 인한 다른 부분에도 문제가 있을꺼같아요
먹는 건 생명과 직결이죠
영양에 맞게 먹어야하고 하는건 어른이면 알아야죠
라면만 먹고싶다고 그럴수 있나요
성군자
IP 218.♡.77.20
09-11 2022-09-11 10:04:39
·
저 정도의 유별난 식성이면 결혼전에 충분히 알았을법한대, 배우자의 무엇을 고쳐보자고 한다면 그결혼 쉽지 않죠.
흰밥과 돈까스만 주면 되는 문제라면 그게 어렵나싶네요. 강압적으로 뜯어고치려 하지말고 .....에이 걍 갈라서요... 뭔 먹는거때문에 이혼 운운 하다니~
Allen4911
IP 58.♡.111.25
09-11 2022-09-11 10:12:41
·
우와 일주일 내내 돈가스만 먹는게 가능한가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aftPunk1
IP 223.♡.72.24
09-11 2022-09-11 10:39:03
·
연애때 이런 식습관 다 알게되지 않나요?
DeeKay
IP 119.♡.186.118
09-11 2022-09-11 10:54:23
·
실제인지 소설인지 모르지만, 실제라면 남편이란 놈이 %^&*(* 죠.

식습관 같은 건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먹고 싶으면 지가 사서 튀겨 먹으라고 하세요.
그냥 돈까스도 아니고 일주일 내내 소스 다양하게 해서 돈까스라니 미친건가요 ㅋㅋㅋ
가게를 가든가요.
dㅎ.ㅎb
IP 175.♡.17.54
09-11 2022-09-11 11:22:04
·
흠... 밥 반찬 걱정 안 해도 되고, 너무 좋은데요...
병만 걸리지 않으면 매일 해 줄 수 있죠..
abrac4s
IP 110.♡.144.114
09-11 2022-09-11 11:29:31
·
여자입장에서는편하지않나요.어차피 돈까스만주면 반찬으로 고민할필요도없으니 여자는 자기와 자식먹을것만 생각하면되니까요..메뉴선정하는것도 신경많이쓰이는데 오히려 고맙지않을까요..
kawana
IP 59.♡.83.128
09-11 2022-09-11 11:32:48
·
회사에선 어째어째 대충 먹게 되니 '집에서라도 내가 먹고 싶은 거 실컷 먹을 권리' 라고 생각하는 거 같네요. 그냥 혼자 사는 거 추천합니다. ㅋ
리트쿠우
IP 110.♡.51.133
09-11 2022-09-11 11:40:07
·
반찬 뭐 먹을지 걱정 안해도 되고 매일 먹으니까 튀김기 따로 사서 튀기면 조리도 간편하고.. 오히려 좋아
꼬따라슈
IP 122.♡.194.2
09-11 2022-09-11 11:46:10 / 수정일: 2022-09-11 11:47:28
·
평생 돈까스 해주고 얻는게 더 많으면 돈까스 해주면 되지 않을까요? 돈까스 안 해주면 이혼하겠다는데, 이혼해서 잃을께 더 없으면 이혼하면 되고, 돈까스 해주기는 싫고 이혼하기도 싫고, 남편 나쁘다고 미워하면 본인만 불행해지는거 아닐까요? 내가 원하는 이상적인 결혼 상대자는 아니라지만, 이혼을 각오할 만큼 그렇게 돈까스 좋아하는 남편한테 돈까스 평생해주고, 돈까스 하나 정도 포기하면 안될까요? 아니면 돈까스 이외에 다른 이유가 더 많은건 아닐까요? 이혼하기는 싫은데 그냥 투덜대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사표방지위원장
IP 72.♡.250.20
09-11 2022-09-11 11:49:17
·
요즘 냉동 잘나오눈데 냉동으로 대체하면 안되려나요
그냥바람
IP 222.♡.67.55
09-11 2022-09-11 11:53:46
·
그것만 문제라면 줘도 될듯한데.
몽짜
IP 125.♡.189.225
09-11 2022-09-11 12:14:49
·
그냥 사연자체가 신빙성이 좀 떨어지지않나 싶네요ㅋㅋ 저정도면 연애할때 모를수가 없을텐데요
wakatan
IP 39.♡.46.20
09-11 2022-09-11 12:23:28
·
아 콩밥은 좀..;;
FreeStyle™
IP 211.♡.68.184
09-11 2022-09-11 15:07:48 / 수정일: 2022-09-11 15:08:27
·
그럴거면 자기가 제발 직접 해서 드세요. 애먼 아내한테 개인습관 이딴거 따지면서 반찬투정할거면..
저 같으면 아내가 밥차려주는 것만 해도 억지로라도 2그릇은 먹겠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