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기압이 매미때보다 쎄게 상륙할 가능성이 높아보이고..
일~화까지는 긴장합시다.
강수량으로도 전국이 비 많이 오게 생겼네요.
수도권도 안심하면 절대 안됩니다.
남부지방 주민분들 단디 준비해주세요.
경상도뉴스보니 배수구 정비하고 물빼는 기계정비하고 바쁘던..
동중국해 수온이 높아서 열용량 다 빨아들이는듯
중심기압이 매미때보다 쎄게 상륙할 가능성이 높아보이고..
일~화까지는 긴장합시다.
강수량으로도 전국이 비 많이 오게 생겼네요.
수도권도 안심하면 절대 안됩니다.
남부지방 주민분들 단디 준비해주세요.
경상도뉴스보니 배수구 정비하고 물빼는 기계정비하고 바쁘던..
동중국해 수온이 높아서 열용량 다 빨아들이는듯
큰 일이 났어요.
회사 재산 피해가 날 것 같아요.
강풍 대비해서 건축물이나 옥외 설치물에 대한 대책을 마련할 필요도 있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