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지는 부천인데 어제 서울 집하 이후로 변동 없음..
새벽 7시 내 도착 보장이면 부천이나 인천에서 22시나 00시에 출발해야하는데 아무 변동 없더니 결국 도착 안함
그와중에 고객센터는 대뜸 취소하겠냐고 물어서 어이 상실입니다..ㅋㅋㅋ
일주일 전에 사전 예약한 걸 저렇게 쉽게 말해도 되는 건가 싶네요
+추가
인천 배송잔류로 하루 밀렸네요
더 이해 안가는 건 새벽배송이 밀렸으면 오늘 배송이 가능할 건데 익일 새벽 배송이 가장 빠른 배송이라니..
단가 아낀다고 업체 쓴다더니 서비스 품질이 최악이 되었네요
로켓배송이라면서 제일 꼴찌 배송.. 다음부터 사전예약은 11번가에서 해야겠습니다
솜사탕도 아니고 그냥 취소하라니 ㄷㄷ
빡쳐서 다른데로 보내달라니 취소하고 재주문하라고…
배송도 문제인데 물류센터 포장은 정말...... 최악이죠... 유리병이 그냥 특 박스에 들어있는게 오질 않나.... 뽁뽁이 감싸지도 않아도 되는 물품에 뽁뽁이가 왕참 감겨 있지 않나.... 주의해서 운송해야하는 상품일수록 포장이 개판이고 덜 주의해도 되는상품일수록 포장이 섬세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