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1만원에 샀는데 스마트 티비 기능 없는 옛날 티비에 연결해놓으니 아주 쓸만하네요. 핸드폰 미러링하는 거보다 낫군요ㅎㅎ 딜레이 없고 넷플릭스 티비로 보면서 폰으로 다른 일 할 수도 있고.. 진작 살걸 후회될 정도.
저도 1세대 한참 쓰다가 속도가 너무 느리고 고화질 영상은 버거워해서 4세대로 갔습니다. 리모콘도 있고 편해요.
3만얼마밖에 안하고 자체 기능으로 보는거라 성능과 편리함이 넘사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