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능력이랄까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는 능력이 낙제에 가까울 정도로 떨어지는 사람들은 저럴 수 있습니다.
이게 왜? 무게는 똑같잖아...? 입에 들어가는 양을 똑같이 맞춰서 보냈는데 왜 기분이 나쁘다는 거지...?
같은 돈 주는 거니까 바닥에 집어 던지든 봉투에 넣어서 주든 마찬가지 아닌가 ... 정도의 마인드랑 별로 다르지 않죠.
beomjin0309
IP 211.♡.58.170
08-21
2022-08-21 11:2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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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게 드세요!! 했으면 충성고객 확보인데... 안타깝내요. 무조건 일주일1피자인데 ㄷㄷ...
StayHungry
IP 14.♡.35.225
08-21
2022-08-21 12: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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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데굴콩님 딱 상대방이 어떤걸 받아야 가장 기분이 좋아서 그다음에 어떤 행동을 할까를 생각하면 저런 행동이 안나오겠죠. 이건 바로 코 앞의 몇천원 이익만 바라본 처사라고 생각이 드네요. 일단 미안하다 사과하고, 그러면서 더 큰거 보내드려도 괜찮으시겠냐 의사를 묻고, 그리고 실제로도 큰거 하나 그대로 드렸다면? 아마 별점5개는 기본이고, 좀 더 좋은 리뷰를 적어주었겠죠. 그리고 그 분은 앞으로 더 메뉴를 많이 시켰을테구요.
삭제 되었습니다.
진로제약
IP 112.♡.11.64
08-21
2022-08-21 11:3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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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그만 배달장사합니다. 어제 마지막 주문 받았는데 2개 남아서 먹기는 싫고 버릴 순 없어서 그냥 2개 더 넣어서 보냈는데...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지만 정말 안타깝네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No_Comment
IP 221.♡.116.247
08-21
2022-08-21 11:5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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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저런 생각으론 장사 100% 오래 못가죠
뭘 봐?
IP 221.♡.101.10
08-21
2022-08-21 12: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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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작은 크기를 만들기 싫으면 애초에 도우부터 통일하고 M(⅓판) L(⅔판) 빅(1판)으로 팔았어야 할 일입니다.
내가 주문한 거랑 다른 거 왔다 교환해달라 하면 더 손해인데요;;; 주문한거랑 다른걸 보냈으니 반품해도 할 말 없는 상황인데 인지 못 하시나 봐요 남은 조각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생각이 짧으시네요 판매자 마음은 이해하는데 안타깝네요
콩국
IP 220.♡.70.132
08-21
2022-08-21 15:0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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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생각보다 이런 마인드로 장사하는 사람이 많아요. 그리고 보통 저런 사람이 남의 식당에 손님으로 가면 왕대접받으려고 합니다. 자기밖에 모르거든요
커피를줄여야할텐데
IP 175.♡.82.8
08-21
2022-08-21 15:23:59
·
소탐대실이 여기에 딱이네요
놜라리놜라
IP 222.♡.172.252
08-21
2022-08-21 15:39:46
·
소시오패스 성향이...
뿌꾸빠
IP 175.♡.133.194
08-21
2022-08-21 15:4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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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만 보고 진상손님 받은 가게 주인의 어그로글인줄 알았는데 정말 무개념 가게주인이네요. ㅎㄷㄷ 하네요.
샤샤데이
IP 223.♡.241.57
08-21
2022-08-21 15:4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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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탐대실 인듯요^^ 장사도 사업도 약간 손해보는 듯하게.해야하나봐요. 사람을 대하는 거니
IP 39.♡.46.114
08-21
2022-08-21 15:48:46
·
실수는 자기가 해놓고 완전 적반하장이네요ㄷㄷ;;;
유카엘리
IP 81.♡.169.110
08-21
2022-08-21 16:19:49
·
파파존스 중간사이즈 시켰다가 지점실수로 제일큰사이즈 받은 적 있는데 참 ..좋았습니다
jsfarts
IP 220.♡.246.9
08-21
2022-08-21 16:2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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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킨 거 말고 다른 걸 보낸 건 자기 실수잖아요...
까랴멜마끼야또
IP 223.♡.175.172
08-21
2022-08-21 16:23:28
·
전 닭발을 시켰는데 곱창이 온 적이 있었어요 (두개가 가격동일) 곱창도 좋아하는지라 걍 소리없이 먹었습니다 한 30분이 지났나? 사장님이 직접 닭발을 가지고 잘못 배달됐다고 사과하러 오셨더라구요 제가 곱창 먹었는데 어쩌죠? 했더니 당연히 드시고 닭발도 또 드시라고,,,, ㅎㅎ 심지어는 세트로 또 가져다 주셨습니당~ 전 이미 단골이었으니 주변에도 널리 맛과 친절을 알리게 되었다능,,,
IP 175.♡.27.223
08-21
2022-08-21 16:2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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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것만 문제일까 생각해 보면
안타깝지만 망해도 어쩔 도리가 없는 거죠
macbug
IP 211.♡.241.159
08-21
2022-08-21 16:41:29
·
두번다시 안 시킬 듯(넘어 주변에도 소문낼듯) 그나저나 반품해야하지 않나요? 주문제품이 안 왔는데......
dongwan
IP 175.♡.18.177
08-21
2022-08-21 16:4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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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문제죠 저런건
cjhero
IP 14.♡.209.180
08-21
2022-08-21 17: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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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소리를 길게도 써놨네요
Oxygen
IP 222.♡.234.106
08-21
2022-08-21 17: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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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못 먹을거 같네요 다시 보내고 다른 곳 시킬거 같아요 그리고 자기 가게에 대한 애정도 없나봐요 "뭐가 그리 대단한 피자라고" 이 말에 감정이 들어가 있군요 피자를 빗대어 고객에게 그렇게 말하고 싶은건 아니였을지...
niceDream
IP 119.♡.147.49
08-21
2022-08-21 17:2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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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뭐라하는지 부터 잘 모르겠네요 내용도 두서없고 술먹고 쓴글같은 횡설수설.. 좀 이상하네요 사장이
로렉스84
IP 220.♡.71.247
08-21
2022-08-21 17:3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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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러면서 배우는 거지요... 못 느끼면, 조만간 망하는 거구요... 느꼈다면 개선됩니다... 첨 부터 저렇게 반응하지 않는게 제일 좋겠지만 무슨 사관학교를 다니며 배운게 아니라면 얼마든지 저럴...
새치기 죄송합니다
상황 이해를 돕고자....
상호는 피자빅이라는 곳이고
L사이즈 : 33cm
G사이즈 : 46cm
고객은 L사이즈 1판을 시켰는데
사장은 G사이즈 4조각을 보낸 상황입니다
L 한판 : 855 cm^2
G 4/6 판 : 1107 cm^2
끝까지
내리면 클리앙 답게 면적 계산 하신 분 계실줄 않났는데 없어서 대충 암산하니 이정도 나오네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라면 그냥 면적에서 이득본다 생각하고 먹을거 같아요.
대신 다음엔 다신 안시킬것 같네요
아니면 그냥 저 완전한 한판을
드려도 될지
여쭤보는게 답인거 같아요.
자영업이 망하는 이유
오래 가진 못하겠죠.
이래서 배달 어플 주문때 첨시킬 가게는 낮은점수 리뷰와 업주 답변을 챙겨보는 편입니다.
저 사장 답변내용을 보니
"큰 피자에서 조각 뺀 거랑
작은 피자 한 판이랑 어차피 양이 같은데 고객이 불이익 보는 게 뭐냐?"
라고 답변하고 있는 거 같아요.
고객이 어떤 손해를 입었는지 전혀 공감을 못 하는 거 같아요ㅎㅎ
단가가 낮아도 4~6천원 정도는 하니까요.(카페)
저건 좀 이상하네요.
어설프게 사정 봐주면 뭐가 그리 아쉬운지 더 그러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별하나주면 에휴 하면서 넘어가고요
요즘 강약약강인 사람이 도처에 널렸구나 싶은 느낌을 많이 받아서 이런 생각이 드나봅니다..
요
왜 고객에게 짜증을 내는지 모르겠네요. 별점 적게 주고, 사진 올려서 고객 떨어진다고 그러는 거 같은데
본인의 이런 대응이 오히려 고객을 더 떨어지게 만들 거 같은데요.
자기 법칙이 강하면 그게 장인 정신이 되서 고객을 감동시킬 수도 있지만 저건 아니죠..
이게 왜? 무게는 똑같잖아...? 입에 들어가는 양을 똑같이 맞춰서 보냈는데 왜 기분이 나쁘다는 거지...?
같은 돈 주는 거니까 바닥에 집어 던지든 봉투에 넣어서 주든 마찬가지 아닌가 ... 정도의 마인드랑 별로 다르지 않죠.
어제 마지막 주문 받았는데 2개 남아서 먹기는 싫고 버릴 순 없어서 그냥 2개 더 넣어서 보냈는데...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지만 정말 안타깝네요 ㅎㅎ
저건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
한편으로는 제 친구들 장사가 왜 잘 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이렇게 말씀 하시지 않았을까 싶네요.
기본적인 센스라도 있는 사람이라면 님처럼 했겠죠.
제가 저 상황이었어도 쪽지를 쓰거나 통화를 해서 실수로 큰 사이즈로 만들었다. 맛있게 드시라. 했을겁니다.
그러면 오히려 칭찬글이 인터넷에 돌았을듯 합니다.
뭔 글은 또 저래 써놨너
변호사를 하든가요...
손님하고 뭐하는건데 ㅎㅎㅎㅎ
진상손님으로 혼자 단정짓고 뭐라고 뭐라고
저리 써놓으면 뿌듯하니 다른 손님들이 호응해줄거라 생각하는듯 하네요....
참답답합니다가 킬포네요..ㅋㅋㅋㅋㅋ
참답답하다 ㅋㅋㅋㅋ
저런발상은 처음봐요~~짜장면도 곱배기 아니라고 비벼서 덜어주나요~~
센스있는 점주라면 큰 사이즈로 보내고 쪽지로 실수로 큰 사이즈로 만들었다고 말해주면 모두 해피한 결과를 가져오겠죠.
그냥 점주가 센스도 없고 장사 마인드도 안 돼있는 사람입니다.
자기 가게 손님 대부분 빅피자 시킨다는 표현도 꽤 거슬립니다. 작은 거 시킨 손님이 문제라는 건가요? 뭐하러 그런 쓸데없는 표현으로 감정을 건드릴까요? 겨우 작은 거 한 판 시키는 주제에... 이런 무시하는 마인드가 느껴진달까요?
당연히 환불해야죠
잘못을 미안해하고 부끄러워할 줄 알아야하는데 이건 뭐...
자신이 일반적이지 않으면 일반인을 대하는일을 하지 말란 말이야. ㅋㅋ
와 얼탱구가 없네요 진짜
장사 하지마세요 ㅠ.ㅠ
장사같은거 하면 안됩니다..;;
근데 저 정도 멍청한 사람은 어디 취직도 못합니다.....
취직해서 남 사업장까지 망치는 것보다는 그냥 자기 혼자 망하는 게 나을 듯 합니다.
주문한거랑 다른걸 보냈으니 반품해도 할 말 없는 상황인데 인지 못 하시나 봐요
남은 조각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생각이 짧으시네요
판매자 마음은 이해하는데 안타깝네요
그리고 보통 저런 사람이 남의 식당에 손님으로 가면 왕대접받으려고 합니다.
자기밖에 모르거든요
정말 무개념 가게주인이네요.
ㅎㄷㄷ 하네요.
안타깝지만 망해도 어쩔 도리가 없는 거죠
그나저나 반품해야하지 않나요? 주문제품이 안 왔는데......
그리고 자기 가게에 대한 애정도 없나봐요 "뭐가 그리 대단한 피자라고" 이 말에 감정이 들어가 있군요
피자를 빗대어 고객에게 그렇게 말하고 싶은건 아니였을지...
못 느끼면, 조만간 망하는 거구요...
느꼈다면 개선됩니다...
첨 부터 저렇게 반응하지 않는게 제일 좋겠지만 무슨 사관학교를 다니며 배운게 아니라면 얼마든지 저럴...
저는 그저께 이곳 한인식당에서 삼겹살 2인분을 시켰는데
2인분접시 x 2접시 = 4인분이 들어와서 아리송? 했는데
사장님이 실수라고 하시고 괜찮으시면 그냥 드셔도 좋다해서
4인분 행복하게 먹었어요.
여긴 1인분 한 £11파운드 하니
대충 3만4천원 어치 시켰는데 6만8천원 어치 나온샘이라
사장님 감사합니다. 또 찾아뵐게요. 유후.
간단한 이유.
주방장과 주인이 싸웠는데 주방장이 망하라고 고기를 두 배 넣어 줬답니다.
장사 못하네요
시키지도 않는 큰 피자주면 기분이 좋을까요?라고 물어보시는 점주님께 되묻고 싶어지네요.
시키지도 않은 조각피자로 받으면 기분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