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에 샀던 노트10을 여태 잘 쓰고 있었습니다.
좀전에 폰 케이스가 낡아서 교체하려고 봤더니 뒷판이 벌어져 있더라고요. 엥? 하고 자세히 보니 배터리가 부풀어서 아래쪽까지 벌어져 있네요..
사용하는데는 아직까지 문제가 없는데 월요일에 AS 받으러가야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수리 비용은 4만5천 원 정도라네요.
생돈 나가게 생겼습니다ㅠ
19년도에 샀던 노트10을 여태 잘 쓰고 있었습니다.
좀전에 폰 케이스가 낡아서 교체하려고 봤더니 뒷판이 벌어져 있더라고요. 엥? 하고 자세히 보니 배터리가 부풀어서 아래쪽까지 벌어져 있네요..
사용하는데는 아직까지 문제가 없는데 월요일에 AS 받으러가야겠습니다. 검색해보니 수리 비용은 4만5천 원 정도라네요.
생돈 나가게 생겼습니다ㅠ
언제나 쓸만한 돌멩이
이렇게 다시 2년 생명연장가능하죠
저도 두어달전에 교환하니 배터리 지속력 체감이 좋네요
g7이 스웰링 관련된 논란이 있어서 무상으로 해준 거 같네요.
일반적으론 교체비 다 받습니다.
특이케이스 같아서요. g8 쓴 적 있는데 배터리 교체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