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락스 게시판이야 계속 그래왔던 것이고 독특함에 여기서도 많은 관심을 주었던 곳인데 전하는 뉘앙스 차이인지 세대의 변화인지 클리앙에서도 평가가 많이 달라졌군요
디지머신
IP 121.♡.127.45
08-16
2022-08-16 22:43:16
·
저기 답변 처음에는 신선하고 자세하다고 생각해서 좋았는데요. 결국 남는게 없는 내용들이더라구요. 책임회피성 말잔치일 뿐이고 정작 도움이 되는 내용은 없어요. 질문자의 구체적 상황을 특정할 수 없을때는 자신들이 가진 데이터 내에서 최대한 유사한 예를 들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질문자에게 스스로 판단하게 해야하는데, 너무 원론적인 얘기만 하고 쓱 빠져버려요.
doremy
IP 121.♡.25.60
08-16
2022-08-16 22:43:35
·
저걸 회사에 물어보는게 신기하네요.
킹폴
IP 125.♡.247.235
08-16
2022-08-16 22:54:56
·
저런 답변이라면 질문자가 정말 기분 나쁠수도 있을거 같네요. 모르는걸 질문을 하는데 저런식 답변이면 돌려 까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답변 글투가. 선생이 아이 가르치듯한 답변이네요. ㅎㅎ 회사 공식 답변에 저런 글이면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酒力聖人
IP 175.♡.235.243
08-16
2022-08-16 23:00:35
·
질문자는 “괜찮아요” 혹은 “괜찮지 않습니다” 라는 말을 듣고 싶지만
답변자 입장에서는 문제가 될 만한 내용을 잘 피해갔다 생각합니다.
락스 들어간 밥 먹어도 되나요? 물어보고 꼭 괜찮다는 답을 듣고 싶은 사람들도 있어서…. /Vollago
눈웃음
IP 211.♡.143.202
08-16
2022-08-16 23:12:58
·
뭐 질문자 입장에서는 화가 날법한 답변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런 상황에서 저런 문어체가 취향이므로.. 좋네요!! ㅎㅎ
알밥
IP 112.♡.165.36
08-16
2022-08-16 23:18:56
·
좋은 대응은 아니네요
No_Comment
IP 14.♡.90.60
08-16
2022-08-16 23:24:51
·
별로에요. 세스코 벤치마킹 실패.. yo
유아낫얼론
IP 182.♡.128.198
08-16
2022-08-16 23:53:06
·
쓸데없이 길게 써놨네요. 질문에 대한 답변만 건조하게 작성하면 충분합니다. 뭘 그리 길게 적는건지... 그냥 손톱사이에 꼈으니 손톱을 깎고 틈새를 칫솔로 닦아보세요. 말 한마디면 될 것을 몇문단을 쓰네요..
'윤리의식이나 전문성이 극도로 영세하진 분들께서 장기간 무모하게 조성하신 물질만능주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말이 왜 필요한건가요? 그냥 까내리려고 하는 말이지... 인신공격 아닌가요..?
굉장히 오만한 방식의 글쓰기네요.. ㅎㅎ
캬..
결국 니 오해다 아닌가요 ㅋㅋ
나이 지긋이 드신 연구원이 원치 않게 담당자가 되서 쓴 글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전하는 뉘앙스 차이인지 세대의 변화인지 클리앙에서도 평가가 많이 달라졌군요
모르는걸 질문을 하는데 저런식 답변이면 돌려 까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답변 글투가.
선생이 아이 가르치듯한 답변이네요. ㅎㅎ
회사 공식 답변에 저런 글이면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라는 말을 듣고 싶지만
답변자 입장에서는 문제가 될 만한 내용을 잘 피해갔다 생각합니다.
락스 들어간 밥 먹어도 되나요? 물어보고 꼭 괜찮다는 답을 듣고 싶은 사람들도 있어서….
/Vollago
좋네요!! ㅎㅎ
읽으면서도 짜증나게.해놧네요
문의글부터 이슈 만들려는 어그로 함정으로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무언가 독특한 정신세계를 갖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좋은 글이지만 답변은 질문자에겐 정작 중요한 액션과 직접적 근거가 빠져있어서 도움이 안 됩니다.
제일 알맹이는 냄새 정체는 무엇이며, 씻는 올바른 방법은 어떠하며, 일상에서 락스 성분은 안전한 편이라는 걸 전달해야 하는 건데, 무엇 하나 직접적으로 말하는 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