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걸그룹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스팀한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클다방 ·덕질한당 ·육아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리눅서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빨콩이당 ·공대시계당 ·여행을떠난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손에 묻은 락스 얼마나 남아있나요 25

11
2022-08-16 22:23:27 121.♡.4.250
kawana

kawana_1660656154.077036.jpg

두번째 댓글은 흡사 영국 문학 수준인데요 ㅋㅋㅋ
kawana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우리요다이티
IP 211.♡.35.240
08-16 2022-08-16 22:25:11 / 수정일: 2022-08-16 22:25:25
·
내공이 느껴지네요 와….
시벨롬
IP 163.♡.206.86
08-16 2022-08-16 22:25:57
·
저 답변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글로는 좋은 글은 아닌거 같아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LK99
IP 121.♡.127.36
08-16 2022-08-16 22:30:16 / 수정일: 2022-08-16 22:37:45
·
좋은 방식은 아닌 것 같은데..

'윤리의식이나 전문성이 극도로 영세하진 분들께서 장기간 무모하게 조성하신 물질만능주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말이 왜 필요한건가요? 그냥 까내리려고 하는 말이지... 인신공격 아닌가요..?
추암
IP 211.♡.86.198
08-16 2022-08-16 22:31:37
·
수영 후 한동안 손에서 냄새나는 범인이 손톱밑때문이었군요..
크리미널마인드
IP 175.♡.197.203
08-16 2022-08-16 22:32:20
·
저게 회사 공식답변인가요...?
굉장히 오만한 방식의 글쓰기네요.. ㅎㅎ
쿨하스
IP 122.♡.101.131
08-16 2022-08-16 22:33:16
·
@굥멸기원5년님 동의합니다. 무슨의도인지는 알겠지만요...
삭제 되었습니다.
그란데
IP 211.♡.165.55
08-16 2022-08-16 22:36:24 / 수정일: 2022-08-16 22:36:56
·
의도가 없었으니 감정도 없었다!

캬..
결국 니 오해다 아닌가요 ㅋㅋ
lem70s
IP 220.♡.155.75
08-16 2022-08-16 22:36:27
·
역시 회사 답변은 미사여구 빼고 정보만 전달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처음에 읽었을땐 오 잘쓰네 생각했다 당사자라 생각하니 뭐지 가르치는 느낌은? 이라는 걸 지울 수 없네요
ruler
IP 220.♡.101.203
08-16 2022-08-16 22:41:02
·
답변다신분이 왠지..
나이 지긋이 드신 연구원이 원치 않게 담당자가 되서 쓴 글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skino
IP 106.♡.67.161
08-16 2022-08-16 22:41:33
·
존칭을 쓰고 존댓말을 했다 뿐이지 글쓴이를 까내리는거지요. 상당히 고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겠다 싶어요. 어쩌다 저 컨셉이 자리잡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저기에 뭔가를 물어보고 싶지 않을 것 같아요.
진리의케바케
IP 211.♡.142.137
08-16 2022-08-16 22:42:02
·
뭔 소린지 두번 세번 읽어봐야 알것같은건 저 뿐인가요.. 뭔 말을 저렇게 쓰잘데기없이 하는지.....
gomtrose
IP 1.♡.195.190
08-16 2022-08-16 22:42:17 / 수정일: 2022-08-16 22:43:45
·
유한락스 게시판이야 계속 그래왔던 것이고 독특함에 여기서도 많은 관심을 주었던 곳인데
전하는 뉘앙스 차이인지 세대의 변화인지 클리앙에서도 평가가 많이 달라졌군요
디지머신
IP 121.♡.127.45
08-16 2022-08-16 22:43:16
·
저기 답변 처음에는 신선하고 자세하다고 생각해서 좋았는데요. 결국 남는게 없는 내용들이더라구요. 책임회피성 말잔치일 뿐이고 정작 도움이 되는 내용은 없어요. 질문자의 구체적 상황을 특정할 수 없을때는 자신들이 가진 데이터 내에서 최대한 유사한 예를 들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질문자에게 스스로 판단하게 해야하는데, 너무 원론적인 얘기만 하고 쓱 빠져버려요.
doremy
IP 121.♡.25.60
08-16 2022-08-16 22:43:35
·
저걸 회사에 물어보는게 신기하네요.
킹폴
IP 125.♡.247.235
08-16 2022-08-16 22:54:56
·
저런 답변이라면 질문자가 정말 기분 나쁠수도 있을거 같네요.
모르는걸 질문을 하는데 저런식 답변이면 돌려 까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답변 글투가.
선생이 아이 가르치듯한 답변이네요. ㅎㅎ
회사 공식 답변에 저런 글이면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酒力聖人
IP 175.♡.235.243
08-16 2022-08-16 23:00:35
·
질문자는 “괜찮아요” 혹은 “괜찮지 않습니다”
라는 말을 듣고 싶지만

답변자 입장에서는 문제가 될 만한 내용을 잘 피해갔다 생각합니다.

락스 들어간 밥 먹어도 되나요? 물어보고 꼭 괜찮다는 답을 듣고 싶은 사람들도 있어서….
/Vollago
눈웃음
IP 211.♡.143.202
08-16 2022-08-16 23:12:58
·
뭐 질문자 입장에서는 화가 날법한 답변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런 상황에서 저런 문어체가 취향이므로..
좋네요!! ㅎㅎ
알밥
IP 112.♡.165.36
08-16 2022-08-16 23:18:56
·
좋은 대응은 아니네요
No_Comment
IP 14.♡.90.60
08-16 2022-08-16 23:24:51
·
별로에요. 세스코 벤치마킹 실패.. yo
유아낫얼론
IP 182.♡.128.198
08-16 2022-08-16 23:53:06
·
쓸데없이 길게 써놨네요. 질문에 대한 답변만 건조하게 작성하면 충분합니다. 뭘 그리 길게 적는건지... 그냥 손톱사이에 꼈으니 손톱을 깎고 틈새를 칫솔로 닦아보세요. 말 한마디면 될 것을 몇문단을 쓰네요..
순신이
IP 223.♡.78.64
08-17 2022-08-17 00:09:26
·
그냥 답변ㅈ같이 했네요
읽으면서도 짜증나게.해놧네요
TKoma
IP 121.♡.64.34
08-17 2022-08-17 03:48:51
·
답변도 절제된 감정의 비꼼이 느껴지긴 하지만
문의글부터 이슈 만들려는 어그로 함정으로 보이는건 저뿐인가요
샤를르
IP 125.♡.25.184
08-17 2022-08-17 04:34:12
·
시니컬하면 죄라도 되나요? 과학의 ㄱ도 모르는 듯한 질문자는 기분 나쁘겠지만 저 대답에서 뭐 하나라도 배워가길 바랍니다.
리에르
IP 14.♡.239.158
08-17 2022-08-17 05:04:28
·
절대로 잘쓴 글이 아닙니다. 오히려 제 3자의 입장에서 황당하기까지한 글입니다.
무언가 독특한 정신세계를 갖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커피칼디
IP 133.♡.219.36
08-17 2022-08-17 05:51:55
·
강한 염기성을 염기성의 비누로 다시 씻으려 했다는데서 행위 자체에 대한 위험성에 집중해야 했는데, 무안을 주는 듯한 글쓰기로 진행되었네요.

좋은 글이지만 답변은 질문자에겐 정작 중요한 액션과 직접적 근거가 빠져있어서 도움이 안 됩니다.

제일 알맹이는 냄새 정체는 무엇이며, 씻는 올바른 방법은 어떠하며, 일상에서 락스 성분은 안전한 편이라는 걸 전달해야 하는 건데, 무엇 하나 직접적으로 말하는 게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