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뉴스 생산의 절대적인 양 그리고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데이터로부터 출발해야 하는 ‘콜드 스타트(cold start)’ 문제와도 관련이 있는데, 결과적으로 실시간 온라인 이슈 대응에 풍부한 인력 자원을 투자하여 많은 기사를 송고할 역량을 갖춘 언론사들이 더 많은 노출 기회를 얻을 수 있음. https://blog.naver.com/naver_diary/222631701600
언론의 온라인 대응 조직은 7일, 그리고 24시간을 의미하는 조선일보의 ‘724팀’, 24시간 살펴본다는 의미의 중앙일보 ‘EYE24팀’과 같은 온라인 대응팀과 한경닷컴 등 닷컴사 사례가 대표적이다. 최근 조선일보는 온라인 대응 기사를 집중적으로 쓰는 자회사 ‘조선NS’를 설립해 4교대로 온라인 대응을 한다. 조선일보 사보에 따르면 조선NS 기사의 조선일보 내 PV(페이지뷰) 점유율이 55%를 넘어섰다. 주요 언론의 이 같은 대응이 ‘성공 사례’로 부각되면서 다른 언론사들도 비슷하게 조직을 정비하는 모양새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366
네이버 알고리즘 자체가 저런 기사 하나라도 더 올려서 숫자 많이 올리는 곳이 부각되는거라 언론사에서 저런거 많이 한다고 하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롸이언퐈더
IP 220.♡.50.209
08-11
2022-08-11 11:21:57
·
와 그냥 기레기는 지 맘대로군요.. 헐
IamFine
IP 211.♡.140.70
08-11
2022-08-11 11:22:53
·
기레기한테 양심은 개ㅈ인가 봅니다.
슈퍼소닉
IP 121.♡.198.42
08-11
2022-08-11 11:23:05
·
기사 참 쉽게 쓰고, 돈도 쉽게 버네요. 저러고도 기자 랍시고 완장차고 갑질 하겠지요? ㄱㅅㄲ들...
얼리민
IP 221.♡.175.225
08-11
2022-08-11 11:34:33
·
불펌에 대한 대응방안은 없는거죠? 이런건은 소가가 너무 적어서 소송 노력대비 얻는게 없어서 다들 내버려 두는것 같던데.
삭제 되었습니다.
블루TM
IP 118.♡.103.189
08-11
2022-08-11 15:15:55
·
사진 올리실 때에 사선으로 기레기 불펌금지라고 워터마크 박아 놓으시면.. 쉽게는 못퍼갑니다~
이미나 기자님 자신이 좀 됐으면 좋겠습니다.. 기자면 좀 취재를 하라고 앉아서 마우스만 딸깍거리지마시고..
BLAST_ncbi
IP 112.♡.34.62
08-11
2022-08-11 17:51:04
·
@Legendssancho님 저널리즘M에 자주 등판되는 기자네요.
IP 210.♡.78.9
08-11
2022-08-11 16:15:30
·
상품권이라도 보내줘야 되지 않나요.
IP 121.♡.122.174
08-11
2022-08-11 16:15:47
·
기자가 발로 안뛰고 눈팅해서 기사를 쓰니 기레기 소리를 들어도 싸지요...
토토랑
IP 39.♡.28.95
08-11
2022-08-11 16:19:01
·
기자 하는거 어렵지 않아요 복붙하실줄만 알면 당신도 기자!
아....한심해
IP 221.♡.163.194
08-11
2022-08-11 16:20:45
·
혹시 워터마크를 이미지 가운데에다 넣었는데도, 기자들이 불법으로 (통보하지 않고) 퍼가면, 그거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이 가능할까요? 어떻게 워터마크를 넣어야 기자들이 마음대로 퍼가지 못하는건지, 또한 워터마크 붙인거를 퍼가서 기사를 만들었을시, 법적 대응을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나혼자한다
IP 117.♡.28.110
08-11
2022-08-11 16:21:22
·
기레기는 세상 살맛나겟어요~ 사무실서 인터넷 서치 몇번하고 퇴근시간되면 정부 브리핑도 패스하고~ 따박따박 월급에 보너스에~ 배부른 돼지가 따로잇는게 아니죠
leonis04
IP 1.♡.54.221
08-11
2022-08-11 16:26:29
·
기레기
tear
IP 223.♡.153.53
08-11
2022-08-11 16:28:55
·
남의 글 무단으로 퍼가서 복붙하는데 고임금 줄 필요가 있나요, 맨날 우리나라 고임금 때문에 회사 경쟁력 떨어진다고 외치는데 내로남불도 한두번도 아니고 관심도 아깝습니다.
클리안에 올라오는 가쉽거리로 기사 쓰려고 엄청 열심히 눈팅중인가보네요!
그런데 기자가 동의없이 개인 저작물을 게재하는 것은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기 보다,
클릭시 광고 수입을 받는 업체 소속된 직원이 한 것이기에 영리적 목적에 부합되어 저작권자 동의없는 임의 게시에 의한 저작권 침해가 아닐까요?
클릭시 광고 수입을 받는 업체 소속된 직원ㅋㅋㅋㅋㅋㅋㅋㅋ
대통령님 화이팅!
외람이 화이팅!
그냥 잡지 한켠에 있는 컬럼이죠.
자기딴에는 “공공”의 목적이라고 하겠죠
/Vollago
기사링크는 이거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735652
/Vollago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닐지도요.
마치 하라는 코딩은 안하고 스택 오버플로우만 검색하는 제 모습을 보는 듯.. 응?
기자라면 멸종위기종인데요
커뮤니티 뒤적뒤적..아 맞다 기자가 아니라 기레기지요
https://blog.naver.com/naver_diary/222631701600
언론의 온라인 대응 조직은 7일, 그리고 24시간을 의미하는 조선일보의 ‘724팀’, 24시간 살펴본다는 의미의 중앙일보 ‘EYE24팀’과 같은 온라인 대응팀과 한경닷컴 등 닷컴사 사례가 대표적이다. 최근 조선일보는 온라인 대응 기사를 집중적으로 쓰는 자회사 ‘조선NS’를 설립해 4교대로 온라인 대응을 한다. 조선일보 사보에 따르면 조선NS 기사의 조선일보 내 PV(페이지뷰) 점유율이 55%를 넘어섰다.
주요 언론의 이 같은 대응이 ‘성공 사례’로 부각되면서 다른 언론사들도 비슷하게 조직을 정비하는 모양새다.
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366
네이버 알고리즘 자체가 저런 기사 하나라도 더 올려서 숫자 많이 올리는 곳이 부각되는거라 언론사에서 저런거 많이 한다고 하더군요.
점 세개 ... 수 많은 ... 의미...
이 미 나 ?기? 자 , 김 현 덕 기 ?자 ? ...
기사는 그래서 직접 테슬라 가서 확인도 하고 실험도 하고 해야 하는 것인데.
어쩌다 세상이 이렇게 된건지..
취재할 생각은 안하고
인터넷에서 놀다가 불펌해서 기사쓰고..
가레기는 웹셔핑을 하죠
기자면 좀 취재를 하라고 앉아서 마우스만 딸깍거리지마시고..
아....한심해
어떻게 워터마크를 넣어야 기자들이 마음대로 퍼가지 못하는건지, 또한 워터마크 붙인거를 퍼가서 기사를 만들었을시, 법적 대응을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상도의도 없는 기ㄹ기들
다른 분꺼 사진 허락도 없이 그냥 막 쓰고
아마 이 댓글도 보고 희죽거리고 있을꺼같네..... ㅗ
김현덕 기자, 이미나 기자 기억할꼐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735341
https://archive.ph/IaJYf
이미나 펌질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4735652
https://archive.ph/21Yb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