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프레시백 자동으로 되어있으면 박스 배송으로 바꾸네요 프래시백 진짜 더럽고 꼬질꼬질하고 잘 가져가지도 않고 별로입니다 그리고 배송받은 박스는 잘 접어 밖에 내놓으면 폐지모으시는 분들이 바로바로 가져갑니다. (박스도 튼튼해서 택배 보낼때도 요긴합니다) 프래시백보다 박스로 받으세요
진짜 아니더라구요
한 원룸 앞 길가에 놓여있던 쿠팡 프레쉬백에
산책하던 개가 볼일을 보고 가는 걸 봤어요...ㅡㅡ
근데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박스도 좀 더러운 거 같아요. 항상 이상한 냄새나고..
다른 데서 오는 건 박스에서 별 냄새 안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