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이렇게 더운 날에 헤드폰 낀 사람을 자주 보게 돼서 엄청 의외더라고요. 집안에서도 끼면 엄청 더워서 불편하던데... 에어팟 맥스가 주로 많았고, 보스/소니도 간간히 보이고 이게 다 그 변호사 드라마 때문에 그런걸까요? 괜히 에어팟 맥스가 땡겨지네요ㅠ 가성비는 그렇게 안좋다고 하던데...
여름에는 안덥나 하면서
한번 쳐다보고 가네요 ㅎ
이쁘긴 이뻐서
하나 장만하고프네요
레트로 열풍이 대단하다 싶었어요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