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는 adult(어른)
b는 baby(아기)
라고 합니다
b가 달달한으로 알고 있었는데 베이비였습니다
달달하다고 베이비라니 ㅜㅜ 저는 어린이 입맛이였습니다
저는 행복합니다 꼭 결혼하세요 ... 인생 별거 없습니다 지르고 보는것입니다 하고 후회하는거지 안하고 후회하는것이 아닙니다
베지밀 c
무슨맛일까요? 궁금합니다 짭쪼름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