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알았네영
개봉 후에는 아무 생각없이 냉장고에 넣었는데 말이죵;;
///
댓글 보면 또 아닌가보네영
처음 알았네영
개봉 후에는 아무 생각없이 냉장고에 넣었는데 말이죵;;
///
댓글 보면 또 아닌가보네영
추격매수는 패가망신 물타기는 패가망신 --- Look beyond the numbers I plan on being an engineer at NASA, but I can't do that without taking them classes at that all-white high school, and I can't change the color of my skin. So I have no choice, but to be the first, which I can't do without you, sir. Your honor, out of all the cases you gon hear today, which one is gon matter hundred years from now? Which one is gon make you the first? - Mary Jackson, Hidden Figures 모두 나에게 성공하지 못했다고 할 수는 있지만, 도전하지 않았다고는 할 수 없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그래도 무조건 성공하자!
실온보관이고 개봉하면 냉장보관일겁니다.
마요네즈 옆에 그렇게 써있어요.
분리 안되면 안썩는것도 아니구요.
개봉 후에는 무조건 냉장보관해야되요.
일단 잘 보관하고 있긴 했네영
냉동 보관 금지 이렇게 써있네요.
그래서 별 문제 없다면 실온상태로 보관하는 걸 추천합니다.
케찹 머스타드 등 대부분의 소스도 실온보관을 추천 드맂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