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오...
매콤한 치킨버거중 하나인데..
그렇게 엄청 맵지도 않고..
또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있어서 아삭거림도 괜찮네요.
특히...
치킨패티에 계란이 추가로 올라와있어서..
한번씩 매운맛을 잡아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랫만에? 맘스터치가 신메뉴를 괜찮은걸로 내놓은거 같네요
...
호오...
매콤한 치킨버거중 하나인데..
그렇게 엄청 맵지도 않고..
또한 양상추와 토마토가 있어서 아삭거림도 괜찮네요.
특히...
치킨패티에 계란이 추가로 올라와있어서..
한번씩 매운맛을 잡아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랫만에? 맘스터치가 신메뉴를 괜찮은걸로 내놓은거 같네요
...
같은 실수, 잘못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습관대로 눌렀더니 포장지 안에서 난리가났더군요ㄷㄷ
맛은 괜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