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1편까지 봤는데요. 저 둘이 주인공 같은데 둘만 나오면 참 재미가 없습니다.
일단 신민아 연기가 너무 별로인것 같구요. 이병헌도 못 살리는..
둘다 정신 세계가 독특하고, 둘다 고집쎈 성격으로 나와서 보는 내내 고구마 느껴집니다.
윤희, 순대, 얼음, 애들 얘기는 참 재밌게 봤는데요. 좀 너무 폭력적이긴 했지만요..
지금 11편까지 봤는데요. 저 둘이 주인공 같은데 둘만 나오면 참 재미가 없습니다.
일단 신민아 연기가 너무 별로인것 같구요. 이병헌도 못 살리는..
둘다 정신 세계가 독특하고, 둘다 고집쎈 성격으로 나와서 보는 내내 고구마 느껴집니다.
윤희, 순대, 얼음, 애들 얘기는 참 재밌게 봤는데요. 좀 너무 폭력적이긴 했지만요..
No hurries, no worries. ISOLE EOLIE ***** ***** * 대한민국 정치는 진보와 보수 또는 좌파와 우파로 나뉘는 것이 아니라 공화파와 왕당파로 나뉩니다. 조선왕국에 반기를 든 공화주의자 동학농민군의 등장 이래 아직까지도 대한민국은 혁명중입니다. 공화파 시민 여러분은 긴 호흡으로 살아야 합니다. 혁명은 원래 한없이 느립니다. - 황교익 - 욕심 없는 사람은 없다. 욕심을 억누를 수 있게 해주는 것이 정의감이다. 민주당은 정의감을 충족시켜 주지 못한걸 반성해야지 욕심을 탓하거나 욕심에 편승하지 못한걸 반성해서는 안된다. - 전우용 - 올바르게 살려고 하는 이에게 너는 왜 완벽하지 못하냐고 비난하면 누구도 올바르게 살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나는 그게 무서웠다. - 유시민 -
오히려 신민아 연기력과 인기에 늘 의문점을 가졌던 저인데.... 느낌 좋았어요.
꽤 긴 대사를 너무 단조로운 호흡으로 끌고가니까
감동은 사리지고 민망해지더군요.
작가가 욕심을 배우가 못 받아준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