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오토바이 소리에 아기가 깼는데 정말 화가 머리 끝까지 나네요 30

30
2022-06-12 01:18:58 수정일 : 2022-06-12 01:19:31 116.♡.96.169
Pirata

겨우 잠든 아기가 풀발광하는 정신 나간 오토바이들 때문에 깨는 게 이제 참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환경 검사 할 때 어차피 머플러 바꿔끼울테니 밤에 저렇게 쏠 때는 지들 맘대로인듯하네요. 집앞에 교차로가 있어서 속도 줄이면서 다운쉬프팅하는데 그것도 스트레스지만 신호바뀌면서 확 감아올릴 때 아이가 깨버려요.

요새는 벨로스터/아반떼 N같은 애들은 순정으로도 걸어가는 사람들이 깜짝깜짝 놀라버리는데,,,오히려 과거보다 소음공해 문제가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선선한 바람 한 번 제대로 못쐬는 이 상황이 너무 짜증나네요 ㅜ

Pirata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업종은 따지지 않지만 업무량은 따집니다.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0]
쿠키맨
IP 182.♡.221.237
06-12 2022-06-12 01:20:02
·
어우 저라도 빡쳤을듯..ㅠㅠ
도미노_
IP 218.♡.103.119
06-12 2022-06-12 01:20:16
·
하......... 제목만 봐도 빡치는 상황.. 위로 드립니다
해방두텁바위
IP 118.♡.186.173
06-12 2022-06-12 01:23:17
·
어떤 상황이실지 그려집니다. 저희 동네도 오도바이 때문에 난리도 아닙니다. 마후라 개조한 놈들도 부지기수고요. 충분히 그 분노가 이해가 됩니다.
serini
IP 114.♡.151.134
06-12 2022-06-12 01:24:55
·
ㅏ........................................ㅠㅠ
디둘디둘
IP 49.♡.179.99
06-12 2022-06-12 01:27:46
·
우리 아파트 까페에 왠 도라이가 배달 오토바이 지상으로 달리는거 이해해주자고 글 올리고 여론 유도하더군요 ㅎ 지하는 미끄러워서 다친다나.. 소음으로 치면 낮에 아이들 놀이터에서 노는 소리가 더 시끄럽다고 ㅋㅋ ㅋ 미친 댓글 폭탄 맞고 사라졌지만 아무래도 딸배가 쓴 글 같아요 ㅎㅎ
10000p
IP 106.♡.193.70
06-12 2022-06-12 09:08:08 / 수정일: 2022-06-12 09:08:29
·
@디둘디둘님 http://www.hap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5649
실제로 비오는날 주차장 우레탄 바닥이 엄청 미끄러워서 사고도 났습니다. 걍 딸배라고 할 일은 아니에요
Darthvader
IP 125.♡.75.228
06-12 2022-06-12 01:32:30
·
겨우 재웠는데 부모가 아닌 다른 이유로 깨면 정말 혈압이 폭발하죠...
가로도사
IP 125.♡.78.33
06-12 2022-06-12 01:48:28
·
진짜 우리나라 오토바이 소리 좀 어떻게 할 수 없을까요? ㅠㅠㅠㅠ
저희 아파트 삼중창에 17층인데, 왕복 8차선 도로변이라 밤마다 정말 열 받습니다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뚜니퍄퍄
IP 121.♡.11.98
06-12 2022-06-12 01:53:37
·
공감합니다 진짜. 동네 유흥가 근처 소형아파트 살때는 지나가는 취객, 오토바이, 차량 소리때문에 저도 놀랜적이 많았는데 고바위에 산 밑이지만 이사온곳에서는 창문열어놓고 잡니다. 개구리나 곤충 소리만 들려서 좋습니다...
metaljinie
IP 14.♡.220.242
06-12 2022-06-12 01:57:00
·
이거 부모로써 겪어보지 않으면 얼마나 화가 나는지 모를 겁니다. 진짜 죽여버리고 싶을 정도에요.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RIOJA
IP 122.♡.252.10
06-12 2022-06-12 02:40:01
·
배달 오토바이는 어쩔 도리가 없으니 재발 배달이라도 덜 시켜 드시면 좋겠어요.
/Vollago
엔투
IP 223.♡.10.18
06-12 2022-06-12 08:56:11
·
@RIOJA님 배달 오토바이를 전기오토바이만 허가 하면 됩니다
Carrera.
IP 114.♡.120.13
06-12 2022-06-12 05:47:02
·
밤마다 오토바이소리, 새벽마다 지게차,버스소리에 질려서 조용한동네 왔는데 아무 소리도 안 들립니다. 너무 좋아요.
리바
IP 123.♡.167.153
06-12 2022-06-12 08:06:24
·
보통 잘때 창문열고 시원하게 자는데, 진짜 오토바이 굉음 극혐이네요 ㅠㅠ
routeK
IP 182.♡.93.222
06-12 2022-06-12 08:30:03
·
저희집도 대로변 단지 최외곽 아파트라 야간에 오토바이 소리가 가끔 크게 거슬립니다..
배달오토바이부터 전기로 바꿨으면 좋겠어요
리릿
IP 211.♡.167.41
06-12 2022-06-12 08:32:18
·
바이크 진짜...
몇일전에 횡단보도에서 옆사람이랑 대화하는데, 바이크 하나 지나가는데 대화가 안되더라고요 ㅋㅋ
얼마나 시끄러운지.....
Karyudrian
IP 14.♡.173.12
06-12 2022-06-12 08:32:19
·
다 전동차량 시대가 오면 구시대 유물로 빠르게 사라질것들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근데 지금당장은 오토바이 차주 하차시켜서 머플러에 귀갖다대놓고 풀로 땡겨버리고싶긴하네요.
4fifty5
IP 75.♡.17.214
06-12 2022-06-12 08:43:58 / 수정일: 2022-06-12 08:44:37
·
@Karyudrian님 전동화 시대에 사라져가는 우렁찬 배기음을 아쉬워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있으면 공급이 있는 법이라서 전자적으로 배기음을 재현하는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https://thor-tuning.com/
그렇기 때문에 전동화를 기다리며 낙관하지 않고, 규제가 세워져야 합니다.
잔고0원
IP 49.♡.110.36
06-12 2022-06-12 08:40:18
·
그래서 전 도로에 인접한 집은 절대 피해서 살았습니다. 단지 그 소음 때문에
루밍R00Ming
IP 112.♡.127.85
06-12 2022-06-12 08:49:58 / 수정일: 2022-06-12 10:36:39
·
튜닝한거는 차나 오토바이나 똑같이 소음 심합니다.
어제 차박하다 제대로 느꼈네요.
예전에 큰 도로에 붙어있는 집 피하라고 알려주신 부동산 중개인이 너무 고마운 밤이었습니다
jlnamyh
IP 49.♡.207.226
06-12 2022-06-12 09:02:55
·
육아가 참 힘들죠 ㅠㅠ
토닥토닥 힘내세요 ㅠㅠ
퓽이퓽
IP 115.♡.120.24
06-12 2022-06-12 09:03:14
·
아이 잘 때 환경이 시끄럽다면 화이트 노이즈를 켜두고 재워보세요~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화이트 노이즈가 나옵니다 아이들은 처음 잠들고 15분이 지나면 깊은 수면에 빠진다고 합니다. 그때까지 화이트 노이즈 틀어주시면 더 잠 잘잘거에오
초식호랑이
IP 121.♡.242.142
06-12 2022-06-12 09:06:36 / 수정일: 2022-06-12 09:07:08
·
겨우 아기 재웠는개, 오토바이 소음때문에 깨면 정말 열받아요.
배달 끝내고 돌아오는 오토바이를 잡아 볼까도 싶은 생각도 들었네요.
지금은 그냥 배달 안시키고 있어요 .
elelel
IP 14.♡.160.222
06-12 2022-06-12 09:11:01
·
오토바이굉음 신고 안되나요?
고추장불고기
IP 220.♡.158.56
06-12 2022-06-12 09:11:23
·
요즘엔 왠만해선 머플러도 구변 다 하더군요. 들으신 소리가 구변 신고한 합법일수도 있구요...
무엇보다 문제는 현실에 따라가지 못하는 행정입니다... 일반인들이야 모를 수 있지만
관련 행정을 처리하는 담당자들조차 이륜차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어요...
애초에 전반적으로 이륜차는 공공의적으로 규정되어 버렸고....

위에 댓글들만 보셔도 이륜차에 대한 인식이 어떤지는 보이죠....

출퇴근용으로 이륜차 타다가 진절머리가 나서 경차로 바꿨습니다만
불법을 하는놈도 나쁜놈이지만
불법이 널리 퍼져있으면 단속하지 않는 관련기관들이 더 나쁜놈들입니다.....

소음규제 관련 영상 하나 첨부합니다...

phantomstar
IP 58.♡.210.53
06-12 2022-06-12 09:11:45
·
저는 그래서 배달을 아예 안시킵니다. 앞으로도요.
아우리
IP 203.♡.216.121
06-12 2022-06-12 09:14:43
·
오토바이, 담배, 단지 내 20킬로 초과 주행, 마을버스, 소음 및 불편을 많이 주는 것 들이죠.
Ghost_K
IP 39.♡.46.244
06-12 2022-06-12 09:33:14 / 수정일: 2022-06-12 09:33:42
·
배민이나 쿠팡잇츠 등 배달어플사에 소비자들이 단체로 압력을 향사하는 것은 어떨까요? ㅠㅠ 자정하지 않으면 배달거부운동..
물론 사설 배달이 있겠지만 대형사부터 자체적으로 점검하고, x회 경고 누적 오토바이는 배달에서 배제하는 등...
bayara
IP 59.♡.222.118
06-12 2022-06-12 10:09:31
·
신호위반,과속단속 카메라 설치해달라고 민원 지속적으로 넣으세요. 아무래도 카메라 있으면 조심히 통과하더라고요.
kimkoon
IP 125.♡.170.187
06-12 2022-06-12 11:38:05
·
@bayara님 카메라가 있어도 오토바이는 뒤에만 번호판이 있어서 단속이 어렵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