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짓을 해도 윈도우 11에 페어링한 QCY T5, T13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습니다.
구글 검색해서 찾은 모든 방법 - 블루투스 드라이버 재설치, 장치관리자에서 장치 없애보기, 페어링 다시하기 뭔짓을 해도 장치 연결만 되지 이어폰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Microsoft community 게시판에도 '갑자기 내 블루투스 이어폰/헤드폰에서 소리가 안 난다' 는 게시글이 엄청나게 많은데 해결되었다는 사람이 없습니다.
Microsoft 직원들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문명의 이기를 모르는 걸까요.
블루투스 동글이 구매 해서 제조사에 배포하는
드라이버 깔아서는 작동되다가
버전업 된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배포한
드라이버에서는
작동이 안되더군요.
참고 하시라고 댓글 남깁니다.
https://www.intel.co.kr/content/www/kr/ko/support/intel-driver-support-assistant.html
블투 칩셋이 마더보드에 내장되있는경우 보드 바이오스 업데이트 선행 후, 보드 회사가 제공하는 블투드라이버로 설치해보세요. 칩셋제조사 말고요.
연결은 되는데 소리가 나지 않는 현상이요.
재부팅하니 되더군요.
그래서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했음에도 블루투스 장치가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 현상을 전원끄고 코드까지 완전히 뽑은뒤에 다시 부팅하니 인식하더라고요.
혹시 고쳐졌을까해서 검색해보았는데... 아직도 안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