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런타스틱이..
제대로 현지화도 안해줘서.. 예전부터 불만이 좀 있었는데요.
한글화도.. 하는둥 마는둥, 어디는 되어있고, 어디는 안되어 있고...
그런걸 유료 서비스로 팔아먹고, 이번에 아예 철수를 하는군요.
예전에 스탭인가 그 앱도.. 어느순간 슬그머니 없애고, 다른 독립적인 운동 앱도.. 하나, 둘 없애더니..
나이키와 비교하면.. 앱 서비스가 너무 비교되네요. 심지어 나이키는 무료였는데요.
결제한 나머지 부분은 환불해 준다지만,
2017년부터 결제해서 쓰고 있는데요. 서비스가 개선이 되겠지 하면서 기달렸는데...
서비스 종료 소식은 좀 화가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