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질게로 가야 할 글인지 애매해서..
학용품(필기구,A4용지등등)이 좀 있습니다.
교육센터나 노인정같은데 기부하고 싶은데
기부가 쉬우면서도 참 어려운게 쓰일 곳을 잘 찾기가 어려워서....나쁜 경우도 많이 봤고요.
어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기부영수증이란게 있다고도 들었는데 이건 뭔지 궁금하네요. 이런저런데 썼다 라고 알려주는 건지...
아니면 저렴하게라도 현금화해서 그만큼 경제적 지원을 하는게 좋을지도 고견 부탁드립니다.
제3국같은데로 잔뜩 보내고 싶은데 요즘 상황이 이렇다보니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