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론 지니 유툽뮤직 애플뮤직 다 써버고 내린 결론
애플뮤직이 제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좋네요
1. siri 와의 연동성
2. 깔끔한 디자인
3. 광고팝업 없음
4. 음원이 많아져 맬론차트와 99% 비슷함
5. 가족공유료인한 혜자스런 가격
애플 뮤직 으로 정착하고 잘쓰다가
요번에 애플원까지 가입했네요
아이클라우드 200기가 이용중인데
엄마 장모님 와이프 다 이용중이라 용량이 부족해져
2t 를 가야 하나 하다가
애플원으로 가입하고 아이클라우드 200은 유지가되서
용량 400 으로 늘어서 좋더라구요
거기다 애플tv 까지 되서 어제부터 파친코도 보고 시작했네요
애플뮤직 좋아요~ 가족공유면 애플원 정말 추천 드립니다
요즘 유툽도 상업화 되는것 같아 그냥 광고 보는것처럼 느껴저서 숏츠만 간간히 보고 있어서요ㅎㅎ
찾았어요 ㅋㅋㅋ 이걸 이제야 알다니 ㅋㅋㅋㅋㅋ
나중에 울 딸래미 크면 아이폰 사줄거라
한자리 비워두고 있네요 ㅎㅎ
가장 큰 단점이 그놈에 팝업 광고창이 짜증나서 손절했어요
내용도 결국 광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