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국 학폭위 5호가 사실이냐 아니냐에따라 그룹의 미래가 달라지겠네요.
참고
학폭위 4호 받은 사건
양산 여중생을 6시간동안 집단 폭행하고 동영상까지 촬영하여 돌려본 사건
https://www.asiae.co.kr/article/2022022811112943364
권 변호사에 따르면 A양을 집단 폭행한 가해학생들은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학폭위)에서 제4호 사회봉사 8시간 조치를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4호 조치만 받은 건 도저히 이해할 수 없다. A양은 학폭위에 참석조차 하지 못했고, 가해자들이 어떤 조치를 받았는지도 몰랐다"라고 지적했다.
잔나비 사례처럼 잘라버리고 비즈니스적 관계였고
잘랐으니까 문제없다 좋은음악으로 보답하겠다
단기간 자숙후 정상활동하고 팬들도 쉴드 치는 방법으로 가던지
아니면 폭파 또는 폭파후 재조합이 있긴한데..
폭파나 제명 없이 그냥 사과만 한번하고
뭉개고 갈 확율이 높을것 같아요
전 학폭을 혐오하는데 점점.. 대중을 너무 졸로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