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드라이 클리닝 처럼 기름이 기름때를 지우는 효과라고 하는데요. 블랙헤드 잘 안없어지네요..ㅜㅜ 호호바 오일 베이스 꽤 비싼거 사서 쓰는데...클렌징 폼으로 세안할때랑 똑같은거 같아요 ㄷㄷㄷㄷㄷㄷㄷ
워터프루프류를 지울때 주로 쓰는거에요...
블랙헤드는 필링제품이나 바하류로 자주 세안하시는게 더 빠릅니다..ㄷㄷㄷㄷㄷㄷ
바하는 피부 약한 사람이 쓰면 좀 위험합니다. 제가 바하 썼다가 1년간 피부과 다녔어요.
근데 피부과에서는 제가 바하쓴줄 모르고, 전 바하가 원인인줄 몰라서 성인 아토피라고 의심했었죠 ㅠ.ㅠ
고생이 많으셨겠네요.ㅠㅠ
바하제품도 농도가 여러 있으니 여기에 맞춰서 좋은데 당연히 피부상태에 맞춰서 써야겠죠.?ㄷㄷㄷㄷㄷㄷ
/Vollago
유분이 과도하게 분배되고 > 그 산패량이 많아지면 블랙헤드 크기가 커질때 이제 좀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하는 수준이죠
피지의 분비량을 줄이거나 기름진 음식의 식습관을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클렌징 오일도 BHA (지용성) 쓰셔야 하구요. AHA(수용성) 써봐야 기름이 물 만난격이라 잘 빠지지도 않습니다.
추가 : 그리고 오랫동안 관리 잘 하셔야 합니다. 피부관리는 결국 지속적인 노력이 대다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