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후기) 설화수 예물 선물 후기 18

6
2022-05-16 12:44:13 220.♡.172.6
SIM_Lady

제가 어버이날을 맞아 설화수 포장서비스+ 캘리그라피 선물 서비스 정보를 알게 되어

주문했던 경험을 사용기에 쓴 적이 있습니다.

과거글: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7219076CLIEN


점심먹고 늘어지는 이시간에 왜 갑자기 후기 생각이 난걸까요...

후기를 남기자면...


원래 저는 포장보다는 선물이 중요한 사람이라

주변에도 직구라든지 여러방법으로 좋은 제품 구해놨다가 

스윽 턱 주면서 '줏어왔다' 뭐 이런 성격입니다.

어느정도나면 어린이날 선물도 포장 안해줍니다 (-_-...)

넘 귀찮은걸요 ㅠㅠ 그 정성이면 선물을 더 사준다!! 주의인데


하여튼 저희 부모님과 예비 시댁에 드렸는데

예비 시어머님이 너무너무 이쁘다고 *100 하시고

예비 시누이님은 옆에서 인증사진 찍느라 난리고....

캘리그라피 액자 선물은 그렇게까지 좋아하실줄은 몰랐는데

침대 바로 위에 얹어두셨어요.

지인분들께 카톡으로 자랑도 하셨다고 하시고..ㅎㅎ

아 포장도 중요한 거구나 하고 느꼈어요. ㅎㅎ


근데 평소에 제가 포장 하나 안하고 턱 주면

포장보단 내실이지 하면서 좋아하시던 저희 부모님...

왜이렇게 좋아하시는겁니까. -_-...?

엄청 설레어 하시더라구요. ㅎㅎ

아부지께서는 특히 설화수 쓰고싶어하셨는데 최근에 못쓰시다가

다시 받으셔서 그런지 고이 본인 방에 들고 가셨습니다 .ㅋㅋ


결론: 포장도 선물의 중요한 일부이다.

          어른들 그런거 좋아하시더라....


아.. 마무리가 잘 안되네요...ㅋㅋㅋ 하여튼 점심시간에 뻘글 한번 남기고 갑니다!

출처 : 내 경험
SIM_Lady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작은 내 별이 아름답게 흐르는 은하수가 되기를...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8]
버미파더
IP 152.♡.203.161
05-16 2022-05-16 12:46:22
·
나이가 먹을수록 겉만 늙어갈 뿐 속은 그대로라는 말을 절감합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거고, 어머니가 고등어를 싫어하실리가 없는 거죠. 머. ^^ ㅋㅎ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2:48:15
·
@버미파더님 어머니는 짜장면도 싫어하지 않으시고 고등어도 싫어하시지 않으셨던 겁니다!
Etta
IP 124.♡.175.43
05-16 2022-05-16 12:47:18
·
오.. 저도 부모님 설화수 정기적으로 사서 보내드리는데..

방판으로는 이런 서비스도 있네요..? ㄷㄷ

설화수가 은근 짭이나 비정상 유통(서드 파티 셀러, 또는 방판..)이 많아서 항상 백화점 온라인몰이나 공식몰 발 최저가(ㅠㅠ)로만 보내는데..

이정도 정성, 퀄리티면 좋네요.. ㅎㅎ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2:49:20
·
@Etta님 일단 추가비가 없다는 점에서 괜찮은 서비스같습니다 ㅎㅎ 물론 최저가 찾는분께는 맞지 않는 서비스지만요. ㅎ
Bleed
IP 211.♡.124.77
05-16 2022-05-16 12:47:24
·
예비시댁?! 미리 축하합니다.
(이때다 싶을때를 조심하지 않으셨군요...)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2:49:35 / 수정일: 2022-05-16 12:49:41
·
@Bleed님 그렇죠.. 이때다 싶은순간은 이미 늦은 순간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커드커즈
IP 180.♡.59.69
05-16 2022-05-16 12:48:41
·
맞습니다. 그냥 용돈이라도 은행봉투에 넣어 드리는 것보다 다이소에서 산 오백원짜리 고급봉투에 넣어드리는게 드리는 마음도 받는 마음도 좋더라구요.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2:50:04
·
@커드커즈님 사실 그런거 1도 안하는 성격인데...양가 좋아하시는 모습보면서 살짝 충격받았어요
웃음바람
IP 118.♡.176.54
05-16 2022-05-16 12:49:20
·
포장은 마음이 거든요..
상대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거라 생각합니다
어찌보면 포장은 뜯어버리면 다시 사용할수도 없고 다만
본품을 싸는 기능에 불과한 거지만
선물을 받는 사람입장에선 곱게 포장된 물건을 보면
아 이물건은 주는 사람이 소중한 것을 나에게 주는 거구나 라고 느낄수 있습니다.
마음을 느끼는 거죠.. 가까운 사이에선 포장은 필요 없지만 .
예의를 차려야 할 때는 포장은 필수죠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2:51:02
·
@웃음바람님 지금까지잘못살아왔...나봐요..흑흑흑....또륵...
하여튼 느낀바가 많았어요.ㅠㅠ
그간 연애중에도 선물 드릴일이 몇번 있었는데 걍 종이백에 담아드렸던 저는...반성좀 해야할듯 합니다 ㅠㅠ
고전읽어주는아빠
IP 211.♡.44.13
05-16 2022-05-16 13:10:55
·
무겁고 예쁜 용기의 설화수!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3:19:52
·
@고전읽어주는아빠님 누가 던져서 맞으면 죽을것같다...라고 항상 생각합니다...ㄷ ㄷ
고전읽어주는아빠
IP 211.♡.149.89
05-16 2022-05-16 13:21:43
·
@SIM_Lady님 화장대에서 떨어져서 발등 찍혀본 경험은 당해봐야 압니다 ㅎㅎㅎ 빈병도 무겁더라구요.
SIM_Lady
IP 220.♡.172.6
05-16 2022-05-16 13:22:18
·
@고전읽어주는아빠님 앗 듣기만 해도 머리가 쭈뼛합니다 ㅠㅠ 발등에 금갈거같....ㅠㅠ
국물떡볶이
IP 223.♡.28.160
05-16 2022-05-16 13:29:19
·
방판은 샘플 양으로 승부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포장 이쁘네요~
예비 시어머님 선물로 설화수 준비해놨는데 그냥 기본 포장지로 받았는데 이쁜걸로 다시 해야겠어요
SIM_Lady
IP 223.♡.202.22
05-16 2022-05-16 14:27:29
·
@국물떡볶이님 샘플을 포장으로 대치 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청하향
IP 39.♡.24.225
05-16 2022-05-16 13:35:22
·
예단이 먼지도 모르고 그냥 방판으로 화장품 사서 포장만 해서드렸능데. 조끔 후회되네요. 방판으로 받는 샘플 진짜 좋아요.. ㅋㅋㅋ
SIM_Lady
IP 223.♡.202.22
05-16 2022-05-16 14:28:07
·
@청하향님 몰랐으먼 아마 저도 백화점 가서 백화점 봉투에 담아 드렸을 거에요 ㅎ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