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통신단자함이 당연하게 있다고 생각했는데;;;;
복도에도, 내부에도 없습니다.
확인해봐야겠지만, 지하에서 한방에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인터넷이 외부 창문 통해서 들어오는건지... 갑갑하네요.
전체 인테리어 하면서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었는데 ㅜㅜ
현관 신발장 한칸을 달라고 해야하나 싶은데(거기에 단자함을...)
문제는 거기까지, 인터넷선을 끌어와야 하는게 문제네요. 쩝.
아.... 통신단자함이 당연하게 있다고 생각했는데;;;;
복도에도, 내부에도 없습니다.
확인해봐야겠지만, 지하에서 한방에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인터넷이 외부 창문 통해서 들어오는건지... 갑갑하네요.
전체 인테리어 하면서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었는데 ㅜㅜ
현관 신발장 한칸을 달라고 해야하나 싶은데(거기에 단자함을...)
문제는 거기까지, 인터넷선을 끌어와야 하는게 문제네요. 쩝.
총 인테리어 비용 생각하면, 크진 않지만
이런게 모이니 점점 커지네요
관리사무소에 문의해보세요. 전화선도 방마다 각각 올라오지는 않을것 같아요.
반장(?)님이 관리하시는데, 모르시더라구요.
그쪽으로 인터넷선 이 들어오고 보통은 거실쪽에 선 1개를 빼서 사용하죠.
일단 복도에는 없는데 아래의 치킨엔맥주님 말씀처럼 몇층마다 있을 수 있으니 확인은 해봐야죠.
감사합니다!
하아... 이번에 샷시 새로 하는데... 눈물이 ㅜㅜ
감사합니다!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저희 본가도 1700세대넘는 91년생 완전구축인데 없었구요
그 시대에는 그냥 전화구리선만 메인 하나올라와서
걱방으로 뿌리는거였고
기존 배관에 넣을수있음좋은데 안들어가서 인테리어하면서
벽 까서 utp 각방에 포설했구요
거실tv쪽을 메인으로 잡고 거실에 공유기써서 각방으로 연결했었습니다
외부(창문)로 들어온다고...
저희도 미리 포설해야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되겠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