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물로 씼어 30분 정도 불려줍니다.
2.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옵션)
3. 쌀과 물을 1:2 비율로 잡고 센불에 끓입니다.
4. 쌀이 종이처럼 짓눌러지면 다 익었습니다.
5. 남은 물을 따라준 뒤 먹으면 됩니다.
대략 조리 시간은 물에 불리는 것만 빼면 길어봐야 5~10분 정도로
너무나 간단한 대신 밥에 찰기가 없고 특유의 향이 나는 편이죠.

1. 물로 씼어 30분 정도 불려줍니다.
2. 소금으로 간을 합니다.(옵션)
3. 쌀과 물을 1:2 비율로 잡고 센불에 끓입니다.
4. 쌀이 종이처럼 짓눌러지면 다 익었습니다.
5. 남은 물을 따라준 뒤 먹으면 됩니다.
대략 조리 시간은 물에 불리는 것만 빼면 길어봐야 5~10분 정도로
너무나 간단한 대신 밥에 찰기가 없고 특유의 향이 나는 편이죠.
촤하하
북미아닌가요?
촤하하하
밖북추 아니고요....?
시무룩..
냉장고에 우유가 조금 없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