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에서 장기하란 사람이 자주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유튭에도... 뭐지.. 했는데 음악이 좀 독특한 사람인 것 같더군요
유희열이 소개하는 것 듣고 웃겨서 한번 들어봤는데..
이건... 모노로 들어도 될만한.....ㅋㅋㅋㅋ 내용도 음악 자체도 생소하고 어떻게 보면 성의 없게 들리기도 하는데
중요한건... 제가 음향을 듣지 않고 가사를 듣고 있다는 거죠... 가수의 음색? 이런거 별 생각 없이...ㅋㅋㅋㅋ
그러면서 머리를 탁 치는 생각이 아... 요즘 dac 바꾸고 싶다... 스피커 바꾸고 싶다 하던 생각이 살짝 사라지더랍니다....ㅋㅋ
꼬다리댁 연결이 가끔 맘에 안들어서... 스피커 고음 소리가 좀 더 시원했으면... 하고 있었는데
이 음악가가 그런 생각을 자제하게 만들었네요. 음악을 들어야지 음향을 들으면 안된다고 ㅋㅋㅋ
암튼 재미있는 가수 알아서 즐겁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인식하시는 경우도 있군요 ^^;;
하긴 이번 앨범 나올때까지 텀이 좀 있긴 했지만요... ㅎㅎ
이번엘범에서도 받았습니다!
처음 아셨군요.
특히 클리앙 회원이면 더더욱 모를 수가 없는데..
본격 엘범을 들어본건 처음이라 모든 음악이 다 이런지는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다른 엘범도 지금 듣는데 이건 솔로가 아니라서 그런지 반주가 반주 답네요 근데 내용이 다 웃겨(y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노래 듣고 사람들이 저에게 안부를 물으면 별다른 걱정없다고 대답 합니다 이제 ㅎ
어제 장거리 운전하면서 이어폰으로 들었더니 기타면 기타, 드럼이면 드럼, 건반이면 건반
참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