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일입니다 벌레가 싫어서 에어컨에 뭘 씌웠죠 다이소에서 샀던 커텐류인데 잘라서 썻던거같습니다 투명테이프랑 양면테이프로 에어컨감싸고 여름한철 약 5개월 썻던거같아요 결과는 사진참조. 날파리들 갈린겁니다..ㅋㅋ 올해도 전 꼭 씌우고 쓸거구요
보통집에 벌레는 없지않나요?
실내라면 벌레가 있다는게 이상합니다
외부에서 에어컨으로 나오는가싶었죠
곰팡이아닙니다
그런데 천 안쪽에 있는게 이상해서요ㅜㅜ
천 한쪽만그래요 반대편은 또 깨큿하구.
방은 청결합니다
에어컨은 실외기 공기를 빨아 들여오지 않아요.
실내기 자체에서 공기를 흡입합니다.(그래서 필터가)
보이기에는 벌레보다는 먼지처럼 보이네요.
배기 쪽을 막아놔서 결로로 인해 곰팡이 생긴듯 하네요
먼지 뭉친 것과 곰팡이일 가능성이 높죠.
저렇게 감싸면 에어컨에 좋지 읺을꺼 같은 느낌..
망이 차가워지고 결로가 생길것이고..(물이 생김) 거기에 먼지와 곰팡이가 생길것이고...
에어컨은 부하가 심할것이고...
에어컨 날개가 뭘 갈정도로 촘촘하거나 강하지도 않고요
그냥 물기에 먼지가 같이 떡이된것 같은데요...
갈릴만한 구조도 아니구요.
글쓴님이 망씌워서 발생한 냉기순환문제로 생긴 결로 + 먼지의 콜라보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