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163611?po=0&sk=commenter&sv=kklloopp1&groupCd=&pt=0
1. 정속주행중이아니였고 80키로 도로에서 추월한다고 테슬라는 100키로 주행중
2. 차량속도가 너무빨라 급제동 상황이 아니여서 좌측으로 테슬라가 피하는걸 강제로 우측으로 돌림
3. 운전자에 대한 보배여론 좋지않음
정도네영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163611?po=0&sk=commenter&sv=kklloopp1&groupCd=&pt=0
1. 정속주행중이아니였고 80키로 도로에서 추월한다고 테슬라는 100키로 주행중
2. 차량속도가 너무빨라 급제동 상황이 아니여서 좌측으로 테슬라가 피하는걸 강제로 우측으로 돌림
3. 운전자에 대한 보배여론 좋지않음
정도네영
정말이네요.. 운전자가 개입하여 오른쪽으로 사고가 난거였군요.
보배아재들 입장으론 운전자가 과속했고 1차선 들어가서 과속한건 너잘못이고 돌린것도 너잘못이니 너가 무조건 잘못한거야 라고 하고 있는거 같구영
아 그런 분위기군요. ㅋ 잘못하면 일단 까여라 하는.. ㅋㅋ 이해는 가네요
정상적 주행이 아니였으니까영..
버스차선 과속..
근데.. 악셀링은 사람이 한건가요? 오토파일럿이 브레이킹은 못했나요..?
테슬라가 국도경우 규정 +10키로 까지 가능한데 고속국도나 고속도로에선 속도제한이 150인가 160까지 가능해영
그냥 제동 하는것보단 꺽는게 그나마 제동거리가 길어질테니까여
https://www.clien.net/service/board/cm_car/17163645?od=T31&po=0&category=0&groupCd=CLIEN
본문 경우는 그냥 운전 미숙 같습니다. 전방 주시도 제대로 안하고 핸들을 저 속도에서 저런식으로 돌린다는게....
분리대가 가까우면 초음파 센서가 인식 합니다.
좀 무섭..
그게 아니라 오토파일럿 주행 중에 핸들을 안잡고 있으면 운전자가 언제라도 핸들을 인수할 수 있는 상태인지 주기적으로 확인 경고를 보내는데 ..
그때 경고를 없애기 위해 운전자가 인식시키는 방법이 핸들에 약간의 회전력을 주거나 핸들 버튼을 조작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사고 운전자는 주로 핸들의 버튼을 조작하는 방법으로 인식시켜왔다는 이야기입니다.
그정도는 아닙니다. 처음에 핸들을 인식시키려고 살짝만 틀어도 오파 풀리는 일이 다반사인데요 ..
대부분 순간 당황하고 필요 이상의 과한 회전을 주면서 생기는 거동과 오토파일럿이 풀리는 음향효과가 더해져서 더 그렇게 느끼게 만드는 거라고 저는 봅니다.
핸들 주도권 개념이 모호한 주행보조들과는 차이가 있는 거라고 봅니다. 치터 사용자들 때문에 저항을 점점 늘린 것 아닌가 싶기도 하고 ..
말씀대로 고속에서는 브레이크를 밟으면서 해제하는 습관을 들이면 더 안전할 수도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