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펑요 89

37
2022-04-06 17:05:54 수정일 : 2022-08-05 21:02:01 112.♡.82.239
cfgmgr-vl

큰일났다

cfgmgr-vl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89]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랄라라팝
IP 104.♡.119.89
04-06 2022-04-06 23:56:59
·
@촌철활인님 헐... 본인... 등판이신가요??
박지원
IP 222.♡.183.42
04-06 2022-04-06 17:06:32 / 수정일: 2022-04-06 17:08:17
·
병원 방문과 테라브레스 추천드립니다.
금둥동
IP 120.♡.69.138
04-06 2022-04-06 22:44:56 / 수정일: 2022-04-06 22:46:41
·
@박지원님
테라브레스로 목 가글 추천합니다. 목똥 아 , 편도결석용 있더군요. 전 그냥 일반용으로 목 가글만해서 평생의 스트레스를 덜었네요.
견우v
IP 218.♡.92.135
04-07 2022-04-07 01:08:16
·
@박지원님
테라브레스라는 제품은 처음 들어보는데
리스테린 같은 것보다 훨씬? 좋은 제품인가 보네요.
나중에 검색 좀 더 해보고 구매해봐야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또르띠아
IP 210.♡.213.127
05-27 2022-05-27 16:25:06 / 수정일: 2022-05-27 16:28:41
·
@견우v님
클량에 테라브레스 제품 분석한 것이 있어요
1. 국내제품 과 수입제품 이 있다
2. 수입제품은 다른성분이 하나 있다
3. 국내제품은 가그린과 성분이 다른 것이 1도 없다
3-1 수입제품은 우리나라에서 사용할 수 없는 성분이 있다
4. 테라브라스는 뭔가 다를것이다 고가 마케팅는 엄지척 따봉이다
5. 가그린말고 뭔가 다른제품을 써보고 싶다면 수입을 사라
6. 똑같은 성분 인데 플라시보를 느끼고 싶다면 사용해보라
결론
소소한 돈 플렉스는 괜찮다 그러나 가그린이 훨씬싸다
난 마케팅에 안속아ㅋㅋㅋ 입니다

아이고 하단에 동영상이 있군요
할말을잃었습니다
IP 221.♡.91.182
04-06 2022-04-06 17:06:52 / 수정일: 2022-04-06 17:06:59
·
진짜 편도결석있는지 병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죠
대쪼
IP 115.♡.31.37
04-06 2022-04-06 17:07:03
·
소화기관 쪽에 어디 안좋은걸 수도 있습니다...
Botany
IP 223.♡.35.215
04-06 2022-04-06 17:07:06
·
입 냄새가 심한건 위가 안좋은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검사 받아보심이.
bbanki12
IP 110.♡.51.158
04-06 2022-04-06 17:07:07
·
병원 가보셔야....
삭제 되었습니다.
woogalga
IP 106.♡.65.177
04-06 2022-04-06 17:07:33
·
유산균이 효과 있다는 얘기가 있던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열라달렷
IP 165.♡.228.185
04-06 2022-04-06 17:07:57
·
혀를 안닦거나 편도 결석이거나 소화기관에 문제 있거나 일겁니다. 병원에 가보시게 함이...
로건
IP 1.♡.160.111
04-06 2022-04-06 17:08:02 / 수정일: 2022-04-06 23:13:51
·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건강을 위해 진료 받아보는게 좋겠다라고
좋게 이야기해보심이 좋을 듯 싶습니다.
아하세요
IP 59.♡.113.33
04-06 2022-04-06 17:08:19
·
일단 스케일링 부터 시작하시죠~ 잇몸에 염증이 있으면 기본적으로 냄새가 날 수 밖에 없어요
todos
IP 121.♡.76.115
04-06 2022-04-06 17:08:23
·
입냄새 유산균 캔디가 있더라구요 솔직히 말씀 하세요
닭껍질구이
IP 175.♡.117.67
04-06 2022-04-06 17:08:50
·
테라브레스 한번 사드려보세요(직구제품으로)
머리에꽃을
IP 124.♡.159.183
04-06 2022-04-06 17:09:09
·
병원 가보세요.. 윗분들 말마따나 내과적 질병일 수도 있습니다.
간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요...
레이달려요
IP 211.♡.71.107
04-06 2022-04-06 17:09:42
·
원인을 찾아서 해결을 해야죠 ..
jabsul
IP 112.♡.128.143
04-06 2022-04-06 17:10:08
·
병원 가면 의외로 간단하게 치료하기도 하더군요
TonyL
IP 1.♡.44.136
04-06 2022-04-06 17:10:18
·
양치를 하거나 가글 후에도 냄새가 난다면 건강에 문제입니다. 편도결석, 아니면 코 비강안에 곰팡이가 생겨도 입냄새가 발생합니다. 이비인후과 방문해서 진료 받으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나라구
IP 1.♡.253.69
04-06 2022-04-06 19:35:49
·
@배리앨런님 초딩 1학년 아이 입냄새가 심한데.. 애도 그러려나요?
용갈통뼈
IP 121.♡.176.3
04-06 2022-04-06 22:28:44
·
@나라구님 저희 첫째가 7살인데 어느 날부터 입냄새가 좀 심하게 나길래 자세히 봤더니 어금니쪽에 충치가 생겼더군요. 바로 치과가서 치료하고 관리 좀 하니까 많이 좋아졌습니다.
Ashu
IP 116.♡.15.219
04-06 2022-04-06 23:25:32
·
@나라구님 저희집 첫째도 입냄새 갱장합니다 ㅠㅜ.. 구강유산균도 먹이고 아침저녁 양치 잘 시키는데도 아차하면 납니다 ㅠㅜ..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나라구
IP 1.♡.253.69
04-07 2022-04-07 11:55:16
·
@용갈통뼈님 네, 감사합니다. 그런데 치과에서는 별 말이 없네요.
나라구
IP 1.♡.253.69
04-07 2022-04-07 11:55:34
·
@Ashu님 네. 감사합니다. 둘째만 그래서요..
나라구
IP 1.♡.253.69
04-07 2022-04-07 11:55:48
·
@심야너굴님 네, 답변 감사드려요. 양치에 더 신경 써야 겠네요.
나라구
IP 1.♡.253.69
04-07 2022-04-07 11:56:13
·
@카페101님 답변 감사드려요. 둘째만 그래서... 저도 입내새 별로고.. 유전은 아닐거 같아요.
쁨이봄이
IP 211.♡.193.53
04-06 2022-04-06 17:10:45
·
혹시 모르니 진지하게 말씀해보시고 병원 가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몽중인
IP 121.♡.139.219
04-06 2022-04-06 17:10:59
·
이 게시물은 삭제해도 인정입니다 ㅋㅋㅋ
Seedlow
IP 223.♡.232.169
04-06 2022-04-06 17:11:02 / 수정일: 2022-04-06 17:11:23
·
진즉에 말하고 치료를 해야하죠;;
하지만 목숨걸어야하는건 동일합니더ㅋㅋ
시급루팡
IP 211.♡.91.115
04-06 2022-04-06 17:11:04 / 수정일: 2022-04-06 17:11:45
·
보통 아들이 그러면 "여보 나 진짜 입냄새 심해?"라고 묻지 않나요?
저라면 그 상황에서 마치 처음 인지한 마냥 아아 요새 쪼끔 그런 냄새가 나는 것도 같은데 병원 한번 가볼까?라고 에둘러 이야기를 해서 이참에 해결을 보려고 할텐데요ㅎ 계속 참고만 지낼 순 없으니..

아들이 그러는데도 안물어본다면... 새드엔딩이지만요ㅠㅠ
MarshmellO
IP 49.♡.110.7
04-06 2022-04-06 17:11:41
·
편도결석, 비염, 역류성 식도염, 또는 치과문제 일 수 있습니다...병원을 꼭 가보면 좋겠습니다..
chowoo
IP 39.♡.122.50
04-06 2022-04-06 17:12:30
·
질병입니다. 미워하지 마세요.
제트기
IP 222.♡.236.37
04-06 2022-04-06 17:12:57 / 수정일: 2022-04-06 17:14:47
·
폐질환, 편도결석, 양치할때 혀클리너 사용X 비염 등등.. 원인이 너무나 많습니다.
입냄새가 심할때는 어쨋거나 원인이 있는건데 양치+치실+워터픽 등의 관리를 꾸준히 함에도 냄새가 심하다면 병원 진료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넘 미워하지마시고 진지하게 진료받으시고 치료하셔야 해요.
삭제 되었습니다.
아는오빠야
IP 220.♡.38.52
04-06 2022-04-06 17:15:28
·
토닥토닥~~~ 많이 힘드시겠네요. 사람이 미워지면 끝이 없지요~ 치료해서 해결 되길 바랍니다.
명탐정코란
IP 211.♡.24.2
04-06 2022-04-06 17:16:11
·
건강이 안좋은 것이니 병원으로 인도해드려야죠.. ㅠ.ㅠ
김낄낄
IP 211.♡.88.174
04-06 2022-04-06 17:17:34
·
결혼하고 비염이 나으셨군요
서진브라이언
IP 220.♡.224.245
04-06 2022-04-06 17:20:06
·
말인하는건 배려가 아니라 미련한 겁니다. 남편분 말고 다른분들도 같은 이유로 아내분께 거리를 둘수 있습니다.
게임오버
IP 122.♡.137.117
04-06 2022-04-06 17:20:08
·
테라브레스 설명 문구가 생각나네요.
배불뚝이아저씨
IP 14.♡.40.91
04-06 2022-04-06 17:23:05
·
@게임오버님


닭껍질구이
IP 152.♡.12.234
04-06 2022-04-06 17:54:34
·
@배불뚝이아저씨님 테라브레스가 직구가 답이군요
에녹
IP 1.♡.225.195
04-06 2022-04-06 22:32:29
·
@배불뚝이아저씨님
국내산 테라브레스와 가그린 제로 성분이 같네요.
또르띠아
IP 118.♡.75.208
04-06 2022-04-06 23:24:05
·
@게임오버님
오우야 테라브레스 기만 당할뻔 했군요
가그린 테라브라스 포장만
다르고 똑같은 제품 테라브라스 500미리
1만원 1L 가그린 3개 9900원
ㅋㅋㅋ
잣까마귀
IP 118.♡.251.59
04-06 2022-04-06 23:33:22
·
@게임오버님 아빠 때문에 전세계에 입냄새 소문남 ㅠㅠ
스미골
IP 39.♡.28.221
04-06 2022-04-06 17:20:26
·
여기서 이럴게 아니라 병원을 데리고 가셔야죠
걱정은 못 할 망정 가족을 공개적인 곳에 망신 주는건 별로네요
sensival10mg
IP 112.♡.1.206
04-06 2022-04-06 17:21:22
·
사실.....구취는 불치병입니다 안타깝지만요 ㅠㅠ
지능계발
IP 118.♡.14.131
04-06 2022-04-06 17:23:13
·
제가 회사 난방기 배기가스문제로 급성천식이ㅜ있을때 편도가 구멍이 뻥뻥뚫리면서 면도결석이 심했습니다 그이후 나을때까지 대략 10년정도걸리더군요 ㄷㄷㄷ
순진한뉴비
IP 114.♡.124.235
04-06 2022-04-06 17:31:35
·
치아쪽 문제 일수도 있습니다.
치아가 벌어지거나 해서 음식물이 양치질로도 완전히 제거되지않고 남으면
그게 그대로 차이 사이에서 냄새의 원인이 되기도 한데요
justhink
IP 118.♡.215.117
04-06 2022-04-06 17:40:26 / 수정일: 2022-04-06 17:40:49
·
너무너무 죄송합니다만, 님 글이 너무 웃겨요..ㅜㅜ
아내분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치료후기 부탁드려요!!
늦둥이 막내가 생겼다든지....
스카이BD
IP 119.♡.209.95
04-06 2022-04-06 17:42:02
·
양치후 워터픽하고 혀크리너하고 리스테린하고 테라브래스로 마무리하니 하룻밤? 정도는 거의 안납니다.
귀찮더군요… 하지만 상대에게 권유하기 힘듭니다.
입냄새 난다고 하면 거의 대부분이 ‘너도 난다’의
대응입니다. 부부사이에도 쉽지 않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아파카타
IP 223.♡.10.93
04-06 2022-04-06 19:26:48
·
얘기해야 합니다 ㅠㅠ 얘기안하면 몰라요. 당사자는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우간다
IP 221.♡.153.248
04-06 2022-04-06 19:40:45
·
오라팜 구강 유산균을 매일 드시면 입냄새 없어질거라 봅니다 만약에 침에서 냄새가 난다면 대부분 박테리아 때문인데 유산균으로 체질 개선이 되어 완잔히 없어집니다 믿고 한번 드셔보시리고 권해 드립니다
/Vollago
링마
IP 211.♡.80.158
04-07 2022-04-07 12:22:49
·
@우간다님 구강 유산균도 있구나 해서, 네이버 쇼핑몰 후기에 평점 낮은 순으로 쭉 봤더니 효과 못 보는 경우도 꽤 있어보이긴 하네요.
붉은화살
IP 122.♡.142.217
04-06 2022-04-06 19:58:17
·
이거 무슨 세균이 없어서 그렇다던데요..입냄새때문에 파혼당한 분 TV에 나왔는데, 치료할때 다른 사람 침으로 만든 약(?) 을 먹더군요. 그거 먹고 나았습니다.
살맛난다
IP 36.♡.23.244
04-06 2022-04-06 20:40:05
·
혹시 곡기 끊는 다이어트 중이신가요? 다이어트 중에 그럴 수 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Realtime
IP 76.♡.148.23
04-06 2022-04-06 20:48:46
·
원인이 위산 과다 및 위염인 경우에...
양배추즙 하루 하나 삼 일만 드시면 싹 없어지더군요.
짬라이언
IP 223.♡.55.184
04-06 2022-04-06 21:04:59
·
혹시 치실이나 치간칫솔 쓰시나요?
치실로 긁어내면 입냄새 냄새가 엄청나더라고요 치실꼭쓰시길
footnote
IP 210.♡.244.89
04-06 2022-04-06 21:05:36
·
나이가 들면 자정,복구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건 자연의 이치죠.
어느 한가지 문제가 아닐 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기관도 비슷해질 겁니다.
인터넷의 민간요법에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마시고 다른 증상과 다른 원인을
발견할 수도 있으니 전문의를 찾아보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롱샹성당
IP 1.♡.22.72
04-06 2022-04-06 21:12:14
·
하하하 웃자고 쓰셨는데,
아내분 건강에 이상은 없었다는 언급이 밑에(댓글에라도) 있으면 더 좋겠어요.
윈터린
IP 222.♡.16.99
04-06 2022-04-06 21:13:44
·
저도 상당히 심해서 테라브레스도 써봤는데요. 좋긴 좋은데 단기적인 효과라 비추천합니다.
필요할 때 가끔 쓰는 것은 좋은 듯합니다.

진료를 받아보고 근본적인 원인을 잡는게 당연한 것이지만,
저같은 경우는 쓰던 치약을 바꾸니 매우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와이프가 몸에 좋다고 사온 벌꿀치약(?)이 안맞는 거 같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이은작
IP 124.♡.92.39
04-06 2022-04-06 21:27:14
·
위암 검사해 보세요.
파란 장미
IP 111.♡.126.36
04-06 2022-04-06 21:27:33 / 수정일: 2022-04-06 21:28:12
·
전 여자입니다.

임신출산하고 나서 체질이 바뀌고. 면역력이 떨어지니. 입냄새가 너무 심해지더라구요.
건강검진하니 부인과쪽 질병 발견되어서 치료하고.치과가서 충치 몽땅 해결하고.치실과 치간칫솔 꼭 사용.
클량에서 추천받은 테라브레쓰. 직구해서 사용합니다.

입냄새. 알게 모르게 본인도 스트레스 많이 받아요.
특히 아이에게 한소리 들었을 때의 충격이란...ㅜ.ㅜ

빨리 잘 해결되시길 바랄께요.
애쉴
IP 158.♡.243.205
04-06 2022-04-06 21:32:58 / 수정일: 2022-04-06 21:38:23
·
저랑 제 딸이 냄새가 나서 이런저런 시도를 하고 마침내 성공 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병행 했는데요,
첫번째는 도라지 섭취, 두번째는 코를 씻는 겁니다.
도라지의 경우 다려 먹는 경우, 특유의 알싸함에 마시는게 꽤 거북 했는데,
환 으로 바꾸니 꾸준히 섭취가 가능 했습니다.
코 세척은 시중에 파는 제품을 아침 저녁 두 번씩 매일 하고 있습니다.
딸 녀석은 냄새가 날 때 확인 해 보면,
도라지를 안 먹고 있던 지, 코를 안 씻고 있던 지,
둘 중 하나를 안 하고 있을 때 입니다.
유산균 6개월 해보고 효과 없어서 위 두 방법으로 바꾸었는데요,
아마 장 문제가 아닌 콧속이 문제로 보입니다.
이비인후과 가서 의사랑 상담도 해 보고,
항생제도 복용 해 봤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효과 없으면 약 교체 및 피 검사등 일련의 과정이 너무 힘들더군요.
아내분께 위 두 방법을 추천 해 보시길 추천 해 봅니다.
아... 그리고, 전엔 냄새 난다고 뽀뽀 안 해주는 줄 알았는데,
여전히 안 해줍니다. 냄새는 핑계인 듯....ㅠㅠ
cfgmgr-vl
IP 112.♡.82.239
04-06 2022-04-06 21:48:54 / 수정일: 2022-04-06 21:58:37
·
세상에 ...그냥 답답한 마음에 어디 말할 곳도 없어서 임금님귀는 당나귀귀~ 하는 마음으로 쓴건데 이렇게나 많이 보실 줄은 몰랐네요. 창피주려고 올린 것 아니니 오해마시고요. 조언, 제품추천 모두 감사합니다. 와잎 건강엔 이상없고, 충치도 정기적으로 검사해서 원인은 아닌것 같고, 근데 후비루가 있어요. 이것부터 치료 해봐야겠네요.
realg
IP 180.♡.78.23
04-06 2022-04-06 21:52:40
·
와이프 입냄새를 어떻게 알죠...?
산을옮기다
IP 122.♡.84.10
04-06 2022-04-06 22:28:11
·
@realg님 저도 그게 궁금했습니다. 어떻게?
cnymph
IP 14.♡.200.96
04-07 2022-04-07 00:25:36
·
@realg님 ㅎㅎㅎㅎㅎㅎㅎㅎ
나혼자한다
IP 121.♡.148.145
04-06 2022-04-06 21:54:03
·
일단 병원을 가보시죠~
우주제일미남
IP 221.♡.128.88
04-06 2022-04-06 21:59:09
·
락토비프가 좋다고 하던데요
tronz
IP 222.♡.0.76
04-06 2022-04-06 22:11:31
·
이거 병일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병원에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loftlife90
IP 221.♡.108.48
04-06 2022-04-06 22:14:42
·
사랑니가 있으시다면 어금니와 사랑니 사이 음식물이 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치과 내원해서 검사받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또한 하루에 3번양치에 치실 리스테린도 했는데 입냄새로 지적받아 병원 내원했더니,
구강구조 때문이어서 사랑니 발치 했습니다.
insusu
IP 112.♡.181.167
04-06 2022-04-06 22:20:12
·
저도 언젠가부터 냄새가 심해졌는데 위쪽이 문제였던 거 같습니다. 카베진을 꾸준히 복용하니 해결이 되더군요.
serini
IP 115.♡.246.17
04-06 2022-04-06 22:23:29
·
아내분 본인도 남편분도 스트레스 겠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해인이
IP 168.♡.11.80
04-06 2022-04-06 22:31:45
·
충치 치료해야 함.
위장병이나...
빅웨이브
IP 175.♡.91.135
04-06 2022-04-06 22:37:27
·
몇 가지 솔루션 추천 드립니다.

1) 치실
2) 스케일링
3) 가글링 (목 깊은 곳까지)
4) 편도결석 제거 (이비인후과)

위 솔루션 모두 병행하여 결과가 좋으시면 다행이고, 그렇지 않으면 내과 진료를 받으시기를 권고드립니다.
jacobs
IP 183.♡.27.56
04-06 2022-04-06 22:37:56
·
편도염을 자주 앓으신다면
편도 절제도 생각해보세요

제가 코골이도 심하고 편도도 엄청 커서
수술했는데 쾌적하고 냄새도 안 납니다
민군이닷
IP 112.♡.158.48
04-06 2022-04-06 22:47:28 / 수정일: 2022-04-06 22:47:55
·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한번 받아보세요
이유없이 그렇진 않을껍니다
하구미
IP 125.♡.134.26
04-06 2022-04-06 22:53:18 / 수정일: 2022-04-06 22:55:22
·
제가 목이 계속 아파서 진료 받아보니 (역류성)후두염 이라고 하던데
이것도 증상중에 하나가 심한 입냄새예요 ㅜㅜ
벌써 몇달째 치료중인데 잘낫지도 않네요.
꽃길만걷자!
IP 211.♡.249.172
04-06 2022-04-06 23:05:16
·
전문으로 뽑는 병원 있어요. 한두달에 한번씩 갑니다
ramblingrose
IP 218.♡.161.132
04-06 2022-04-06 23:22:48
·
신장이 안좋으면 입냄새가 나기 시작합니다
병원부터 가보세요
hooroo
IP 175.♡.246.44
04-06 2022-04-06 23:27:39
·
대부분의 입냄새는 1차적으로 잇몸의 염증으로부터 발생합니다. 너무 멀리서 그 원인을 찾으려 하지마세요…
치과가서 잇몸내부의 치석제거하고 가글 잘하고 치실 사용꾸준히 하면 없어집니다.
월화
IP 222.♡.153.213
04-06 2022-04-06 23:30:28
·
치실 사용
dr.tong 혀클리너 사용
편도결석 제거

이걸로 왠만한 사람들 입냄새는 싹 사라집니다
상암도시엔
IP 39.♡.230.222
04-06 2022-04-06 23:46:10
·
물을 자주 마시면 좀 낫습니다
sprinkler
IP 211.♡.188.237
04-07 2022-04-07 00:04:28 / 수정일: 2022-04-07 00:30:06
·
보통 사람 몸에서 악취가 나는건 어디가 아픈경우에요.. 제가 아는 구취의 원인만 해도 식도염, 위염, 충치 등등 다양한데요... 몸에서 어디가 좋지않으면 체액에서 냄새가 나거든요, 침이나 소변이나 냉 같은경우요... 뒤에서 흉보고 아이가 말했다고 속시원할게 아니라 솔직히 말하고 병원에서 검사받아야해요.. 평생 함께 해야 할 사랑하는 가족이쟎아요. 그리고 본인도 언제든지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노인이 되면 체취까지 달라져요.
후두둑
IP 118.♡.41.220
04-07 2022-04-07 00:10:22
·
치석이 많아도 입냄새가 심할수 있습니드
JAJIMAL
IP 198.♡.174.243
04-07 2022-04-07 00:13:06
·
충치 아니면 편도결석으로 보입니다.
혹시 크라운이 있으시다면 크라운 사이로 음식물이 끼고 썩어서 충치가 심하게 생긴 경우도 냄새가 심합니다
디제이준
IP 104.♡.211.186
04-07 2022-04-07 00:25:04
·
웃프네요... ㅎㅎㅎㅎ
저도 편도결석이랑 이빨사이에 충치때문에 냄새가 한동안 심했던적이 있었어요 ㅜㅜ
하지만 Therabreath Oral Rinse을 통해서..잘 버틸수 있었다는...
magicriver
IP 121.♡.134.37
04-07 2022-04-07 00:49:42
·
어머니가 냄새가 심해서 병원에 가보니 위암 전단계인 위조직 섬유화가 진행중이라고 조심하셔야 한다고 들었어요.
건강상 문제가 있으면 입냄새가 심하니 꼭 병원 가보게 해주세요.
공주마마
IP 124.♡.145.101
04-07 2022-04-07 00:56:25
·
죄송한데
빵 터졌네요
제리밤
IP 101.♡.130.51
04-07 2022-04-07 01:05:45
·
아들과 함께 코검사부터 먼저 하시고요 ... 농담입니다 죄송 ~~

물 자주 많이 드시는 거 강추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