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뉴얼한 MG 릭돔입니다.
MG 돔과 차이는 저기 우주형이라고 하며 각종 버니어가 증설설고
거대한 빔 바부카가 추가된 것입니다.
크기가 20cm가 넘는데 너무 크고 무거워서 포즈는 이렇게 드는 게 고작이군요.
아무튼 낡은 키트에서 런너만 대충 바꿔 제활용한 건 괴씸하지만
등빨 하나는 아주 크고 좋군요.







리뉴얼한 MG 릭돔입니다.
MG 돔과 차이는 저기 우주형이라고 하며 각종 버니어가 증설설고
거대한 빔 바부카가 추가된 것입니다.
크기가 20cm가 넘는데 너무 크고 무거워서 포즈는 이렇게 드는 게 고작이군요.
아무튼 낡은 키트에서 런너만 대충 바꿔 제활용한 건 괴씸하지만
등빨 하나는 아주 크고 좋군요.
님 저 빔 바주카 하나가 아주 먹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