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요금제라고 홍보하면서 깨알같은 글씨로 최대용량 사용하면 속도 제한이 걸리고 무한 리필이라고 하면서 많이 먹는다고 짜증내고 진짜 이럴거면 무한, 무제한이라는 단어는 허위광고죠... 여기에 50%할인 이렇게 적어놓고 5만원이상 사용시 최대 1만원 할인 이런 문구도 쌍욕이 나옵니다
무한리필(처음 20분까지는 빨리 가져다줌. 그 이후부터는 엄청 늦게 피자를 가져다줌)
무제한데이터 (일 1GB까지는 정상속도 그 이상은 속도제한, 데이터함께쓰기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