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계속 말이 나왔던 외주 진료보조, 약무보조, 환자이송을 공무직 형태로 고용하나봅니다.
월급은 성남시 생활임금이라고 되어 있으니 세전 월 2,355,000원 정도 될 것이고 만약 밥값, 명절수당, 성과급, 복지포인트 등도 따로 나온다면 세전 최소 250~270은 받지 않을까 싶네여
ㄷㄷㄷㄷㄷㄷ
기존에 계속 말이 나왔던 외주 진료보조, 약무보조, 환자이송을 공무직 형태로 고용하나봅니다.
월급은 성남시 생활임금이라고 되어 있으니 세전 월 2,355,000원 정도 될 것이고 만약 밥값, 명절수당, 성과급, 복지포인트 등도 따로 나온다면 세전 최소 250~270은 받지 않을까 싶네여
ㄷㄷㄷㄷㄷㄷ
한국타이어는 이명박의 사돈 기업입니다.
그리고 밥값은 이미 임금에 포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