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집에 프린터기 있다 O vs X 37

2022-03-13 21:26:14 218.♡.220.80
니파

학생때는 프린터기 자주 썼었는데,


요즘은 혼자 살고, 뭐 프린터기 쓸 일이 없군요.


그래서 없습니당.





요즘 애들도 프린트 해서 가져가거나 이런일이 많을려나 싶기도 하고..





가끔씩 프린터기가 필요한일이 있긴 하던데,


그게 자주 있지는 않아서..



니파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니파의 여행기에 종종 글 올리고 있습니다.
https://nipa0711.net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7]
으잉을줄이면읭
IP 118.♡.43.139
03-13 2022-03-13 21:26:51
·
없습니다
근데 그거 때문에 은근히 불편한 일이 생겨서 하나 들이자니 잉크젯 프린터는 자주 안쓰면 헤드 막힌다 하고 레이저는 초기비용 자체가 비싸죠
G - 1
IP 219.♡.224.91
03-13 2022-03-13 21:27:46
·
@으잉을줄이면읭님 레이저 요즘 10만원이면 사서 초기비용 그닥 안비싸요
으잉을줄이면읭
IP 118.♡.43.139
03-13 2022-03-13 21:29:17
·
@G - 1님 진짜 년-2년에 한번 프린트하자고 10만원 초기비용이 비싸네요
어흑
킹근마캣을 봐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G - 1
IP 211.♡.98.34
03-14 2022-03-14 09:24:09
·
@으잉을줄이면읭님 음 예전 가격을 생각하고 살았더니 전 10만원이면 거저 같더군요. 애들 있으면 꽤 자주 써서 ..
G - 1
IP 219.♡.224.91
03-13 2022-03-13 21:26:58
·
애들 있으면 쓸일 많아요
뚤레뚤레
IP 175.♡.174.104
03-13 2022-03-13 21:27:00
·
있어요. 없음 또 답답한데 시골이라 선택지가 없네요
부모
IP 175.♡.243.77
03-13 2022-03-13 21:27:16
·
프린터는 있는데 안쓴지 오래되서 잉크가 마른게 국룰이죠.
아스파탐
IP 58.♡.66.224
03-13 2022-03-13 21:27:51
·
2대 있어요. 애들이 학생이라.
soulma
IP 175.♡.51.13
03-13 2022-03-13 21:28:01 / 수정일: 2022-03-13 21:31:09
·
필요하긴해서 있는데 자주 쓰지는 않아요
그런데 초~대학생까지 학생있는 집은 필요하긴해요
처음에 잉크쓰다 자주 안쓰니 컬러 레이저 복합기 사용하니 자주 안 써도 안 굳어 편합니다
초코클랸
IP 168.♡.166.65
03-13 2022-03-13 21:28:05
·
아이들이 학교 다니면 무조건 필요합니다! 매일 매일 출력물이 있어요!
니파
IP 218.♡.220.80
03-13 2022-03-13 21:29:22
·
@초코클랸님 요즘도 그런가 보군요 ㄷㄷ
타이거밥
IP 61.♡.208.209
03-13 2022-03-13 21:28:23
·
저렴이 브라더 복합기 잘 쓰고 있습니다...
일년에 몇번 쓸일 있는데 레이저라 뭐 막힐일 없고 편하네요...
무주공산수비대
IP 106.♡.142.237
03-13 2022-03-13 21:28:23
·
당근에서 컬러레이져 프린터 5만원에 줍줍해서 잘 쓰고 있네요
네뚜
IP 59.♡.111.164
03-13 2022-03-13 21:28:37
·
가끔써서 흑백레이저 복합기 하나 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rwsrwxrwx
IP 14.♡.128.97
03-13 2022-03-13 21:29:29
·
애가 많이 써요. 학교에 필요한 것들도 있고 악보 같은것도 출력하구요. 전 가끔 민원24애서 증명서도 뽑구요. 없으면 은근 불편할 듯 합니다.
두돈이
IP 49.♡.1.137
03-13 2022-03-13 21:30:15
·
잉크 먄날막혀서 레이저로 구매했어요
김낄낄
IP 211.♡.88.174
03-13 2022-03-13 21:30:15
·
공간여유있으면 싸구려 흑백 레이저 하나 사면 좋습니다.
아시클스
IP 115.♡.78.34
03-13 2022-03-13 21:30:47
·
막 대량으로 출력할 일은 없는데 아부지 일 때문에 저렴이 복합기 사서 이용중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git
IP 221.♡.123.159
03-13 2022-03-13 21:31:43
·
본가에는 프린트 하나 있긴 한데.. 자취방엔 없어서 인쇄 필요할 때마다 회사서 하거나 킨코스 갔다오네요.
길을가다가
IP 110.♡.119.31
03-13 2022-03-13 21:32:24
·
애들 있으면 필요한데
원격 수업 까지 있으니 필요합니다
쉼없이
IP 210.♡.99.21
03-13 2022-03-13 21:33:03
·
집에 애 있으면 뽑을일 많더라구요...색칠놀이 하느라고요..레이저는 몸에 안좋다고 해서 브라더 잉크젯이 노즐안막힌대서 집에 놔두고 잘쓰고있습니다
폴라베어
IP 115.♡.136.199
03-13 2022-03-13 21:33:32
·
애 때문에 자주 씁니다..
무선 되는 컬러레이저 프린터 가지고 싶네요...
분노의다운힐
IP 222.♡.153.220
03-13 2022-03-13 21:34:06
·
흑백레이저복합기 하나 있어요. 아이들이 있다보니 자주 씁니다. 컬러로 살걸.. 조금은 후회하고 있어요.
척잔덕
IP 112.♡.30.157
03-13 2022-03-13 21:34:18
·
있습니다...-0-
삭제 되었습니다.
바본달장군
IP 114.♡.234.228
03-13 2022-03-13 21:35:44
·
저는 브라더컬러레이저 프린터 1년전에 들여놨네요. 아이가 중학생되니 과제도 출력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참고로 무선 출력도 됨.. HL-L3210CW 모델입니다. 참고하세요..
니파
IP 218.♡.220.80
03-13 2022-03-13 22:26:52
·
@바본달장군님 27만원쯤 하는군요...
바본달장군
IP 211.♡.203.42
03-14 2022-03-14 11:37:43
·
@니파님 작년 신년 새해맞이 쿠폰 받아서 18만원인가에 구매했어요..^^ 지금은 정품 카트리지(30%도 안들어 있음) 다 되어 재생 카트리지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Endwl
IP 106.♡.2.81
03-13 2022-03-13 21:36:43
·
잉크 프린터 있습니다.
스냥이
IP 223.♡.24.106
03-13 2022-03-13 21:36:59
·
있었는데 안써서 치워버리고 집 근처에 24시간 무인 출력되는 프린트카페? 가 있어서 출력할 꺼 있음 집 들어오는 길어 들려서 이용합니다.
카마키스
IP 121.♡.136.216
03-13 2022-03-13 21:37:22
·
컬러레이져 무선되는걸로 꼭 사세요. 요샌 핸드폰에서 바로 출력하믄 경우가 훨씬 많네요.
달짝지근
IP 116.♡.122.32
03-13 2022-03-13 21:37:28
·
계속 하나 살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양면인쇄 무한잉크 또는 재생토너 저렴한 모델이 잘 없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블랙이
IP 172.♡.196.18
03-13 2022-03-13 21:46:32
·
저는 있습니다. 스펙 등 자료를 볼 때 뽑아서 봐야 본 것 같아서요.
삭제 되었습니다.
shine!
IP 223.♡.75.98
03-13 2022-03-13 21:58:15
·
컬러레이저 무선 사용하는데, 가끔 복합기를 살걸 그랬나? 후회됩니다 ㅠㅠ
우리요다이티
IP 211.♡.35.240
03-13 2022-03-13 22:14:13
·
있습니다. 가끔 등본 초본 은행에 낼 서류 등등 1년에 몇번이지만 필요할 때가 있더라고요 요새 프린터기 얼마 하지도 않고요 ㅎㅎ
미친고양이들
IP 124.♡.230.146
03-13 2022-03-13 22:15:16
·
요즘 컬러 복합기 얼마 안해요. 집에서도 일을 해야 해서리...
durumi!
IP 222.♡.91.139
03-13 2022-03-13 22:38:15
·
잉크젯 썼는데, 구녕이 자주 막혀, 그냥 레이저 프린터 샀습니다. 신세계 이네요.. 가끔씩 사용하는데 만족합니다.
BLAST_ncbi
IP 112.♡.34.62
03-13 2022-03-13 22:44:39 / 수정일: 2022-03-13 22:46:02
·
COVID-19 초기에 급하게 사용할 일 있었는데, 지역 센터(동주민센터에 붙어 있는 PC 이용 공간)도 사용할 수 없는 상태이고 지역 PC방도 이용 불가능한 상태였어서... 레이저 흑백 하나 사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p.s
(본격적으로 긴) 문서 읽을 때, 모니터보다 종이로 읽는 게 더 편하기도 하고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