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때는 프린터기 자주 썼었는데,
요즘은 혼자 살고, 뭐 프린터기 쓸 일이 없군요.
그래서 없습니당.
요즘 애들도 프린트 해서 가져가거나 이런일이 많을려나 싶기도 하고..
가끔씩 프린터기가 필요한일이 있긴 하던데,
그게 자주 있지는 않아서..
학생때는 프린터기 자주 썼었는데,
요즘은 혼자 살고, 뭐 프린터기 쓸 일이 없군요.
그래서 없습니당.
요즘 애들도 프린트 해서 가져가거나 이런일이 많을려나 싶기도 하고..
가끔씩 프린터기가 필요한일이 있긴 하던데,
그게 자주 있지는 않아서..
근데 그거 때문에 은근히 불편한 일이 생겨서 하나 들이자니 잉크젯 프린터는 자주 안쓰면 헤드 막힌다 하고 레이저는 초기비용 자체가 비싸죠
어흑
킹근마캣을 봐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초~대학생까지 학생있는 집은 필요하긴해요
처음에 잉크쓰다 자주 안쓰니 컬러 레이저 복합기 사용하니 자주 안 써도 안 굳어 편합니다
일년에 몇번 쓸일 있는데 레이저라 뭐 막힐일 없고 편하네요...
원격 수업 까지 있으니 필요합니다
무선 되는 컬러레이저 프린터 가지고 싶네요...
참고로 무선 출력도 됨.. HL-L3210CW 모델입니다. 참고하세요..
양면인쇄 무한잉크 또는 재생토너 저렴한 모델이 잘 없더군요
p.s
(본격적으로 긴) 문서 읽을 때, 모니터보다 종이로 읽는 게 더 편하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