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20304500132&wlog_tag3=naver
이재명 “자발적 퇴사도 실업급여 주자…청년, 실패할 기회도 없어”
이거 정말 좋은거 같네요. 고용보험은 똑 같이 내는데 자발적 퇴사는 실업급여 왜 안주는지 이상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이재명 공약' 검색하니 지금은 상위에 검색되네요~
https://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220304500132&wlog_tag3=naver
이거 정말 좋은거 같네요. 고용보험은 똑 같이 내는데 자발적 퇴사는 실업급여 왜 안주는지 이상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이재명 공약' 검색하니 지금은 상위에 검색되네요~
아래에도 썼지만 자발적...퇴사라는 것도 대부분의 경우 따지고 보면 내부적 문제 (직장내 갈등이나 갈굼등) 로 인한 스트레스를 견디기 힘들어 (이러다 쓰러지겠다 or 자살하거 같다) 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젊은 층에게는 도약할 준비에 대한 비용조차 없어요.
물론 악용은 막아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