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일어나서 다른 커뮤에 보니깐 쫙 퍼졌던데 러시아 기갑부대 행렬길이 5km가 키에프 64km 남겨두고 일제히 정지상태라고 하는데요. 진짜일까요.. ㅎㄷㄷ 진짜라면 여러가지 의미로 무섭네요..
하기 싫어하는 러시아 군인들이 이런식으로 사보타지 하는 건 아닐까 하는 혼자만의 희망회로를 돌려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