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야 랭킹이 언론사별로 찢어져 있지만
네이트는 시사 통합랭킹 입니다...
키워드가 법카, 게이트, 고 김문기님 이에요...
관심이 몰리는지 순식간에 랭킹에 진입했어요
저런 키워드들이 계속 노출되면... 음...
클리앙 내부랑 외부랑 노출되는 키워드들이
다릅니다 이건 안좋아요... 대새에 전환이 필요합니다
(제가 활동안하다가 저번 토론부터 다시 글쓰게 된건
저희 집안이 이낙연 지지 층이었어서 이재명 후보를
선택하는데 고민의 시간이 길었어서 입니다...
이전글 보시고 갑자기 활동 다시한다고 하실까봐...)
네이버에 비하면 조회수가 한참 모자르겠지만 시사랭킹으로 묶여있어서 저같이 한번에 보는게 편한 사람들은 잘 이용하쥬...
네이버 하나만 집중적으로 파도 모자라지 않습니다. 그 다음을 꼽으라면 Daum이지 네이트는 어차피 영향력도 없고 관심도 없습니다.
이슈가 되는거죠?
지금 상황에는 이런 찌라시를 기사화하는걸 막아야할거같아요. 아예 외면하던지요.
네이버 다음에 한달 내내 걸린 기사 제목 보시면
놀라 자빠지실겁니다.
참 아직 네이트온 쓰는 사람 있을려나 모르겠습니다
여론조사 좋아지니 이젠 이걸로 부정회로 돌리라는걸로 들리네요 ㅋㅋ;
포털이 언제는 안이랬나요? 원래부터 이랬습니다. -_-;
지금 이런 환경속에서도 문통 지지율이 50%에 육박합니다.
그 이유는 잘 판단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다른게 문제가 아니에요. "입"이 문제죠.
남사스럽지도 않네요.
이제 더이상 가짜 기레기 똥글에 국민들이 쉽게 속지않는다는 사실을요.
그러니 진짜 숙청당하기전에 지금이라도 언론 스스로 경각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논란인 판글 링크 타고 들어간 걍우 말고는요.
다음은 이용하는 사람들은 꽤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