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아니라 손놈이네요..ㄷ
손님이 아니라 손놈이네요..ㄷ
평범하게 활동하는 히타기새 입니다. 새하얀 '먼지' 키우는 주인 www.clien.net/service/board/park/16840216 차량 - 현대 캐스퍼 (망내카 1호) - 미니쿠퍼 일렉트릭 ⚡️(망내카 2호)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hitagi_js -사용중인 기기- - Apple MacBook Pro 13 M1 + LG UltraFine 4K - Apple iPhone 15 - Apple Watch Series 8 45mm - Apple Watch Series 7 45mm - Apple Watch Series 5 44mm - Apple iPad mini 6 + Apple Pencil 2 - Apple iPad Air (5th Generation) - Apple AirPods (3rd generation) - Apple AirPods (with 2nd Charging Case) - Apple AirPods Pro - Apple AirPods Pro (2rd generation) - Apple Apple TV 4K - Apple HomePod (R) - Apple HomePod (L) - Apple HomePod mini (R) - Apple HomePod mini (L) - Apple Trackpad 2 - Apple Magic Mouse 2 - Apple Magic Keyboard - SONY WH-1000XM4 - BOSE Companion 20 - BOSE Companion 50 - Synology DS418j [HDD 32TB + 1TB + 4TB*2 + 8TB*5]
요식업하는 분들 얘기 들으면... 저 정도는 사실 별 것도 아니에요.
별에 적당히 연연하게 만들어야지 목숨걸게 만드니..
수도 없이 연락하면 나중에 하는 소리가 저는 모르는 전화 안받는데요??
자랑이다. 진상놈아..
호주는 도착후 5분내로 주문자와 연락이 안되면 그냥 배달자가 먹는답니다. 우리나라도 이렇게 바껴야죠
시간이 다 돈인데 말이죠.
최소한 저런건 손놈인지 손년인지 손ㅅㄲ인지 모르겠으나 신상 까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 사회에 이런 것들을 보면 사회 자체가 "사회악"을 키우는 사관학교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이 방법이 해법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배달 노동자의 보수가 배달 건 당으로 책정되는 한국에서 이런 방법이 어느 정도 필요한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