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확률로 사기라고 생각하는데, 거기다가 당근내 메신저가 아닌 다른 번호로 의사소통을 하자고 합니다. 의심이 깊어져가는데, 직거래로 현금 줄 거 생각하면 리스크가 뭐 있나? 싶기도 하고요. 덥썩 물면 바보가 되는 걸까요...
보통은 직거래면 큰 문제 없을수 있어요
/Vollago
2. 당근내 메신저가 아닌 다른 번호로 의사소통을 하자
= 100% 입니다.
분위기상 사기당할 타이밍 같은데요;;;
그래야 다음에는 이런 사기꾼들에게 안걸리죠
물어 볼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회사쪽으로 오라고 하면 바로 거절하세요.
더 치트라고 완벽한거 아닙니다
다른 분들이 아니라고 하면 아닌겁니다
미련가지지 마세요
미련해집니다
여기서부터는 이제 호기심입니다.
어떤 제품 봤냐고 합니다. ㅋㅋ
아주 약간만 더 시간 투자하겠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사기칠 지 궁금했는데, 흔하디 흔한 시나리오여서 호기심이 싹 사라집니다.
여기서 끊어야겠네요.
관심과 걱정 감사드립니다.
저는 반대로 제가 판 물건이 사기에 악용된적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