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연예인 된 기분입니다.
카니발 타고 다니는
연예인들은
카니발만 고집하겠네요
중형을 타면 매우 힘들었는데
전기차나 편하지
크니깐 정말 편하네요
왈왈... 으르릉 왈왈.... 이뭔 개소리야
또 런칭하나요? ㅋ
그나마 짧은 거리라
비슷하게 나오길레요 ㅎㅎ
신차를 운행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