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갤럭시탭 A8 진짜 무시무시한 태블릿이군요. ㄷㄷ 31

2022-02-05 11:48:12 223.♡.216.51
팩트폭력멈춰

1644028946805.jpg

1644028956487.jpg

1644028963010.jpg

1644028969462.jpg

30만원대 저가형 태블릿인데 디스플레이랑 스피커가 개판입니다.(??)


색 균일도는 저 멀리 날려버렸고

스피커는 4개인데 P11이나 Iplay40과 비교하면 개판 5분전...

AP는 무려 중국산 칭화유니의 T618....

(어쩐지 상품소개 페이지에 AP는 쏙 빼놓더라)

저장장치는 무려 2022년에 emmc 5.1??

(P11도 UFS 2.1이다 이놈들아)


그냥 P11 두 개 직구하는게 더 낫군요.
팩트폭력멈춰 님의 게시글 댓글
SIGNATURE
정치글 분리 = 나는 일베다
메모와 빈댓글은 나쁘다 = 나는 일베다
나 탈퇴할꺼야 = 다중계정으로 들어올거야
거짓된 선지자 = 신천지 교주 이만희
지옥갈 사람은? = 신천지 교주 이만희

This is science.
서명 더 보기 서명 가리기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1]
별무리---*
IP 223.♡.3.98
02-05 2022-02-05 11:50:35
·
뭔 자신감일까요 ㅋㅋ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1:56:25
·
호구왔능가~를 노린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전자기기 모르는 사람들에겐 그저 삼성 이름 하나로 팔리니까요.
분사구문
IP 175.♡.93.249
02-05 2022-02-05 11:50:36 / 수정일: 2022-02-05 12:06:44
·
1. 태블릿이든 폰이든 이제 eMMC 제품은 무조건 거르기로 했습니다.

2. 디스플레이 색감이 퍼렇더군요..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1:58:41
·
@분사구문님
1. 버버버벅버버버벅
2. 나의 하얀색은 너의 파란색

총체적 난국입니다.
기타누락자
IP 121.♡.94.87
02-05 2022-02-05 11:50:53
·
패널 원가 절감 한다고 중국산 쓴다고 들었는데 완전 망이네요 으이구..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1:52:29
·
중국산을 쓸거면 색이라도 제대로 맞춰야지 저건 QC 개념 자체가 없나 봅니다.
아재조아
IP 1.♡.59.163
02-05 2022-02-05 11:52:15
·
절대 사면 안되는 기기네여
분사구문
IP 175.♡.93.249
02-05 2022-02-05 11:53:19
·
아재조아님// 저거 안 팔리면 왠지 S펜 탑재하고 다시 내놓을것 같은데 말이죠..ㅎㅎㅎ
닥세
IP 122.♡.164.38
02-05 2022-02-05 11:52:48
·
시야각이 fe보다 심하네여 ㄷㄷㄷㄷ
mikastar
IP 211.♡.149.177
02-05 2022-02-05 11:52:59
·
A7도 그랫는데 그냥저냥 별얘기 없었던걸로 봐서는 그냥 가격이 싸서... 사실 정가가 30만원대지 실상 20만원대죠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1:55:04
·
@mikastar님 성능이나 디스플레이 퀄 상태 보면 싼것도 아니죠.
저거보다 더 싼 Iplay40(25만원)은 얘랑 비교하는게 모욕일 정도.
mikastar
IP 211.♡.149.177
02-05 2022-02-05 11:56:15
·
@팩트폭력멈춰님 예 근데.. 결국 삼성값(에프터나 내구성)이라서 사람들은 그래도 사더군요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1:56:57
·
네. 전자기기쪽을 모르면 그저 브랜드빨에 속아서 사는거죠..
본호
IP 1.♡.5.87
02-05 2022-02-05 11:55:01
·
a7 10.4 랑 p11 있는데 성능 액정 다 a7이 별로인데요.
p11이 좀 쓰니까 틈벌어져서 잡을때 마다 찌걱찌걱 소리 나고 마감이 넘 별로네요.
Gaskell
IP 121.♡.42.131
02-05 2022-02-05 11:59:58
·
싸게싸게만 외치다 보니 품질도 작년의 샤오신대란보다도 못한 하품이 됐군요..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2:03:03 / 수정일: 2022-02-05 12:03:39
·
저가형은 영상 감상용 기기인데 디스플레이가 구린건 용서안되죠.
이건 휴대폰이 통화음질이 구린거나 마찬가지.
삭제 되었습니다.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2:05:36 / 수정일: 2022-02-05 12:20:11
·
제가 재작년에 13만원 주고샀던 태클라스트 저가형 P10HD(무려 정발)보다도 못한 디스플레이는 처음 봅니다.
cvi
IP 14.♡.77.5
02-05 2022-02-05 12:02:15 / 수정일: 2022-02-05 12:07:06
·
학교 교육 정보화 사업 기기로 가겠네요...
경기도 같은 경우 학교당 한 개 학년 학생들에게 보급할 예정(1인당 한 대)인데... 크롬북, 윈도우, 아이패드 말고 안드로이드 고른 학교가 많거든요..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2:04:23
·
@cvi님 사실상 세금 꺼억 이겟군요...
cvi
IP 14.♡.77.5
02-05 2022-02-05 12:05:41 / 수정일: 2022-02-05 12:07:42
·
@팩트폭력멈춰님 그거 노린거라면 너무 설레발 같긴 한데.. 과해보이는 원가절감 생각 하면 무시하기 힘든 음모론이죠...
편범불반
IP 211.♡.89.161
02-05 2022-02-05 12:31:31
·
@cvi님 저도 이거 타겟이다로 의심했는데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2:51:43 / 수정일: 2022-02-05 12:52:14
·
@cvi님 돈의 흐름을 보면 딱 감이 오잖아요.

국내 학교에서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단체로 대량구매해야 되는데 울나라에 정식 판매하고 AS망 잘 되는데가 딱 ㅅㅅ뿐이잖아요.
그니까 ㅅㅅ입장에선 최대한 마진남겨먹게 싼걸로 때운거죠.
편범불반
IP 211.♡.89.161
02-05 2022-02-05 12:27:38
·
티라노님 리뷰 같군요 재밌고 슬프게 봤습니다.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2:28:35
·
@편범불반님 서.설마.. 사신건 아니시죠?..
편범불반
IP 211.♡.89.161
02-05 2022-02-05 13:13:49
·
@팩트폭력멈춰님 a7사용자인데 p11대비 상대적으로 박탈감이 느껴져서요 ㅎㅎ
dajung
IP 124.♡.12.56
02-05 2022-02-05 12:30:57 / 수정일: 2022-02-05 12:32:00
·
중국산 ODM제품에 삼성로고만 붙인겁니다. 물론 국내 정식 AS의 장점이 있지만 그게 전부인 태블릿...

그럼에도 교육용이나 식당 메뉴판용, QR코드 인증 용 등 인기가 많습니다 ㅎㅎ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2:34:16 / 수정일: 2022-02-05 12:37:58
·
@dajung님 글춍.. 식당 메뉴판이랑 QR코드는 복잡한 기능 필요없고 aS만 잘되면 끝이니까요.
(그러면 삼성꺼 중고 사도 되는게 함정)
근데 내 아이들 교육용 태블릿이라면 눈 보호를 위해 저건 무조건 패스할겁니다..
이브짱
IP 49.♡.27.186
02-05 2022-02-05 12:40:46
·
삼성도 이렇게 가면 결국 폰이나 태블릿은 접어야 하겟죠.. 애플처럼 확고한 지지층이나 M1같은 고성능칩 설계 능력도 없어보이는 이상 중국에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3:32:58 / 수정일: 2022-02-05 13:33:19
·
언젠가는 접겠죠. 특출난 능력없으면 망하는게 시장이니까요.
너부리얌냠
IP 223.♡.241.154
02-05 2022-02-05 13:03:27
·
중국이랑 가격경쟁못한다고 깔 순 없죠. 중국 전자기기 제조 근반에 깔린 요소들을 아시자나요
팩트폭력멈춰
IP 223.♡.216.51
02-05 2022-02-05 13:27:09 / 수정일: 2022-02-05 13:28:37
·
저거 중국산 ODM이라 그런 변명도 안 통합니다. 삼성에서 만든거 아니에요. 삼성은 이름만 븉여서 파는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