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대 저가형 태블릿인데 디스플레이랑 스피커가 개판입니다.(??)
색 균일도는 저 멀리 날려버렸고
스피커는 4개인데 P11이나 Iplay40과 비교하면 개판 5분전...
AP는 무려 중국산 칭화유니의 T618....
(어쩐지 상품소개 페이지에 AP는 쏙 빼놓더라)
저장장치는 무려 2022년에 emmc 5.1??
(P11도 UFS 2.1이다 이놈들아)
30만원대 저가형 태블릿인데 디스플레이랑 스피커가 개판입니다.(??)
색 균일도는 저 멀리 날려버렸고
스피커는 4개인데 P11이나 Iplay40과 비교하면 개판 5분전...
AP는 무려 중국산 칭화유니의 T618....
(어쩐지 상품소개 페이지에 AP는 쏙 빼놓더라)
저장장치는 무려 2022년에 emmc 5.1??
(P11도 UFS 2.1이다 이놈들아)
정치글 분리 = 나는 일베다 메모와 빈댓글은 나쁘다 = 나는 일베다 나 탈퇴할꺼야 = 다중계정으로 들어올거야 거짓된 선지자 = 신천지 교주 이만희 지옥갈 사람은? = 신천지 교주 이만희 This is science.
실제로 전자기기 모르는 사람들에겐 그저 삼성 이름 하나로 팔리니까요.
2. 디스플레이 색감이 퍼렇더군요..
1. 버버버벅버버버벅
2. 나의 하얀색은 너의 파란색
총체적 난국입니다.
저거보다 더 싼 Iplay40(25만원)은 얘랑 비교하는게 모욕일 정도.
p11이 좀 쓰니까 틈벌어져서 잡을때 마다 찌걱찌걱 소리 나고 마감이 넘 별로네요.
이건 휴대폰이 통화음질이 구린거나 마찬가지.
경기도 같은 경우 학교당 한 개 학년 학생들에게 보급할 예정(1인당 한 대)인데... 크롬북, 윈도우, 아이패드 말고 안드로이드 고른 학교가 많거든요..
국내 학교에서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단체로 대량구매해야 되는데 울나라에 정식 판매하고 AS망 잘 되는데가 딱 ㅅㅅ뿐이잖아요.
그니까 ㅅㅅ입장에선 최대한 마진남겨먹게 싼걸로 때운거죠.
그럼에도 교육용이나 식당 메뉴판용, QR코드 인증 용 등 인기가 많습니다 ㅎㅎ
(그러면 삼성꺼 중고 사도 되는게 함정)
근데 내 아이들 교육용 태블릿이라면 눈 보호를 위해 저건 무조건 패스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