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카레 구매후기로 맛있다고 하고 여러개사면 할인해줬으면 좋겠다고 하니 인스타 박제하고 욕 박은 사장님 ㄷㄷㄷ 그리고 올라온 사과고소문 ㄷㄷ 사장님의 급발진 같은 느낌이네요 인스타는 닫고 스마트 스토어 Q&A 게시판은 불났네요
요식업 뿐만 아니라
고객응대가 섞인 업종이라면 뭐가 되었든
근데 저런 것 조절도 사장의 능력이죠.
그냥 고객 댓글 그러려니 했음 될것을
오뚜기에서 저기 고소 들어가야 하는거 아닌가요
나는 오뚜기 좋아하는데...
https://smartstore.naver.com/currybuta/qna?cp=1
https://namu.wiki/w/%EC%BB%A4%EB%A6%AC%EB%B6%80%ED%83%80
사장님도 고충이 있다는 점은 이해하고자 하나, 저 정도 글에 구매자를 인스타 박제하고 저렇게 비난할 필요가 있을까요?
여러개 사거나 대용량으로 사면 할인하는게 식품 쪽에서 아주 드문 일도 아닌데요...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