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새우 볶음밥 먹고 싶네요 ㅠㅜ
(요새는 마트가면 천일,CJ에서 갈등합니다)
목천료향시가 -> 호오즈키 이게 평생 간다면 내 운명일지도... 이번생이 끝나면 영혼 지구탈출 기원, 내생이 있다면 WANNA BE는 호오즈키님, 지장보살님 그 어떠한 누구도 구원할 수 없고 구원을 하지도 못한다 우리는 스스로 그 길을 나아가야만 한다
이번에 몇 개 비상용으로 데려다놓으려구요 ㅠㅠ
단!! 냉장고에 공간이 있으면!! ㅠㅠ
(그만넣어 엄마..ㅠㅠ 떡 너무많아아... ㅠㅠ)
풀무원은 담에 보이면 하나 사봐야겠네요 ㄷㄷㄷㄷ
동네에 풀무원 냉동은 만두, 튀김, 피자, 돈까스만봐서요 ㅠㅠ
한우물이라고 나오네요 ㄷㄷㄷㄷ
극한직업 어묵공장 편 추가로 올립니다 ㄷㄷㄷㄷ
식품공장에서 아직까지 사람손이 필요한 부분은 사람이 하고 분쇄, 속넣기, 포장등등 기계대체가 가능한 부분만 자동화기기를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아...ㅠㅠ
다음 코스트코 갈 때 보냉백에 아이스팩 넣어서 가야하나요 ㅜㅠ
볶음밥 종류가 3가지나 있다니 ㅠㅠ
선택결정 많이 오겠네요 ㅠㅠ
어설픈 중국집 볶음밥보다 낫죠
파기름 추가하면..사기캐 승격확정이지유 ㅠㅠ
냉동이 낫습니다
참고로 영상에서 만드는 볶음밥이 코스트코에 납품된다고 합니다 ㄷㄷㄷㄷ
은근 손 많이 가는거 오늘 첨 알았습니다
새우볶음밥은 꼭 사야겠다는 믿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근데 좀 짜요.. 그래서 밥이랑 계란 추가해서 볶아 먹어요
계란하고 새우볶음밥이니 스위트콘, 게맛살, 마늘쫑(그린빈) 추가하면 더더욱 좋습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