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설마설마 했는데 역시나 10만원 이상건에 대해서는 거절 휙휙 날라오네요....
웃긴 게 저만 그런게 아니더군요.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oversea&no=794892&keyword=%BC%A5%B9%E9
당연히 샵백 경유했고 프로모션 페이지 통해서 구독했습니다.
누락됐었길래 검토 요청하니 90일정도 기간 잡길래 expressVPN 측 상담원에게 환불 상담 했었거든요.
expressVPN 측에서 샵백 경유한거 확인했으니 걱정말고 기다려보라고 했는데 결과가 이렇게 됐네요;
어제 거절 메일이 날아와서 오늘 expressVPN 측에 다시 상담해보니 90일 이상 기다려야한다, 캐쉬백 사이트 측에 문의해봤냐 등등 하길래 '네, 다 해봤는데 거절이래요' 했더니 expressVPN 측 빌링 팀에 이슈 전달 후 검토해본다고 하네요...
덧붙여서 해당 프로모션으로 캐쉬백 거절되서 피해입은 한국 유저가 상당하며, expressVPN 평판도 같이 나빠지고 있다고 하니
해당 이슈도 전달 후 검토해보겠다고 합니다.
클리앙 유저 분들 중 거절당하신 분들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그럼 비정상 거절된 캐쉬백건 수집하여 expressVPN 측에 전달하겠습니다.
캐쉬백은 못 받아도 샵백 에 한 방 날려주긴 하려구요.
인보이스까지 첨부해서 추가검토요청까지 했던건데 당당히 거절때리니 황당할 뿐입니다.
메일로 재검토와 거절 원인 명확히 밝히지 않으면 소보원 민원 접수하겠다고 호통은 쳤습니다만...
앞으로 샵백 믿거해야겠습니다. 양아치 서비스인듯
실수했나보다 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황당하네요;;
/Vollago
못 믿을 사이트임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