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눈 밑도 떨리고 불면증이 심해서
자기 전에 마그네슘을 먹고 있는데
우연인가 싶더니 마그네슘 먹은 일주일 내내
악몽을 꿨네요 ㅋㅋㅋ…
그래도 먹고 나면 잠 들기는 수월해서 좋은데
꿈 때문에 오히려 깊이 못 자는거 같습니다
캐모마일티를 마셔봐야겠네요 ㅠㅠ
요즘 눈 밑도 떨리고 불면증이 심해서
자기 전에 마그네슘을 먹고 있는데
우연인가 싶더니 마그네슘 먹은 일주일 내내
악몽을 꿨네요 ㅋㅋㅋ…
그래도 먹고 나면 잠 들기는 수월해서 좋은데
꿈 때문에 오히려 깊이 못 자는거 같습니다
캐모마일티를 마셔봐야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