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일단 원글은 전 못봤고요. 이 글만 가지고 얘기한겁니다. 그리고 원글을 봐도… ㅎㅎ 현대차 직원의 대응을 보면 담배 핀거 맞고 거기에 향수 뿌린거 맞는거 같은데요? 창문열고 달리면 빠진다잖아요 ㅋㅋㅋㅋ 단순히 담배+향수라는 행위자체 때문이 아니라.. 거기에 더해서 뭐같은 대응 때문에 저러는거죠.
거니디올빽
IP 223.♡.206.46
01-17
2022-01-17 21:42:24
·
@Dreamer17님 원글보고 오시죠?
-rwxrwxrwx
IP 58.♡.52.190
01-17
2022-01-17 21:44:23
·
@XGLORY님 원글 링크 좀 걸어주세요.
거니디올빽
IP 223.♡.206.46
01-17
2022-01-17 21:45:57
·
@-rwxrwxrwx님
-rwxrwxrwx
IP 58.♡.52.190
01-17
2022-01-17 21:48:57
·
@XGLORY님 원글 봐도 문제 맞는데요
IP 211.♡.151.96
01-17
2022-01-17 21:51:30
·
-rwxrwxrwx님// 담배는 윗분 말대로 추정일 뿐입니다 본글 어디에도 담배냄새때문이 아니라 향수냄새때문에 화가 난 상황인데 몇시간 연락 없다고 차를 부숴 버린다는게 정상적으로 보이진 않죠 본글에 댓글만 봐도 알수 있죠
거니디올빽
IP 223.♡.206.46
01-17
2022-01-17 21:56:10
·
@Dreamer17님 남일같지않아서 하는말입니다만???
High_
IP 119.♡.156.195
01-17
2022-01-17 21:04:00
·
도어 투 도어 서비스 신청했는데. 탁송 직원이 담배 피고 향수 뿌려놨다고 들었습니다
안경뺀라이언
IP 121.♡.166.189
01-17
2022-01-17 21:04:23
·
3일 지나기 전에 모종의 컨택이 있으셨는지 부수지 않으시고 정리하셨더라고요
프리미엄브랜드인데 서비스좀 단디 했음 합니다
고객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다뇨
브랜뉴뉴뉴
IP 223.♡.214.206
01-17
2022-01-17 21:05:06
·
와 진짜 화끈하다 ! ㅎㅎ
IP 211.♡.136.19
01-17
2022-01-17 21:05:26
·
탁송기사가 1차 잘못한거고 현대도 대응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지만 차를 부술 정도인지는 좀...
제네시스가 정말 국산차중에서 월등히 잘 만든 차는 맞습니다. 저도 직접 구매해서 타보기전까지 이돈주고 왜 타나 했는데 메인으로 타는 수입 프리미엄 차량보다 더 편하고 좋습니다. 다만 이런글 보면 좀 직원들 교육 잘해서 서비스도 프리미엄급으로 올리면 다른 수입 브랜드와 완전 차별화 될텐데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해서 서비스가 훌륭하지 않거든요. 좀 정신차리고 조금만 신경쓰면 진짜 프리미엄으로 갈 수도 있을텐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저정도로 차 부순다고 저러는것도 이상하네요.
진짜 쓰레기 마인드네요
제네시스가 그냥 브랜드도 아니고 프리미엄 브랜드인데 홈투홈 서비스에 서비스 담당자가 고객 차 안에서 담배피우는게 정상인가요?????????????
1. 출고하자마자 계기판 나감
2. 홈투홈 서비스 맡겼는데 기사가 차 안에서 담배피우고 향수 뿌림
3. 민원 넣었더니 담당자 연락 안옴. 10통 넘게 했더니 그제서야 연락해서 한다는 소리가 세차해줄테니 조용히 하라고 함
… 차주가 이상해요?
추측을 하시네요?
정황 및 연막서비스 한걸 가지고..
수차례 통화해도 안받다가 세차해줄테니 조용히 하라는 말을 하나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879620?po=0&sk=title&sv=%25EC%25A0%259C%25EB%2584%25A4%25EC%258B%259C%25EC%258A%25A4&groupCd=community&pt=0CLIEN
정확한 내용을 인지하시고 글을 쓰셨으면 하네요
직접 쓴 글만 보면 현대차도 이상하지만 글쓴이도 극단적인 사람이라 느낄만합니다
일단 원글은 전 못봤고요. 이 글만 가지고 얘기한겁니다.
그리고 원글을 봐도…
ㅎㅎ 현대차 직원의 대응을 보면 담배 핀거 맞고 거기에 향수 뿌린거 맞는거 같은데요?
창문열고 달리면 빠진다잖아요 ㅋㅋㅋㅋ
단순히 담배+향수라는 행위자체 때문이 아니라..
거기에 더해서 뭐같은 대응 때문에 저러는거죠.
원글 링크 좀 걸어주세요.
원글 봐도 문제 맞는데요
프리미엄브랜드인데 서비스좀 단디 했음 합니다
고객차 안에서 담배를 피우다뇨
차를 부술 정도인지는 좀...
모닝이나 포터를 수리해도 고객차에서 담배피우는건 제정신이 아닙니다.
어짜피 담배 냄새 쩔어서 차 탈 때마다 짜증나서 못탑니다.
담배연기찌든 냄새 진짜 역겨워요.
나름 프리미엄이라고 내놓은 브랜드 서비스에 교육도 안 시키고 질나쁜 사람 쓰니까 이런 사단 나는거고요.
탁송직원 제정신인가요?
2. 홈투홈 서비스 맡겼는데 기사가 차 안에서 담배피우고 향수 뿌림
3. 민원 넣었더니 담당자 연락 안옴. 10통 넘게 했더니 그제서야 연락해서 한다는 소리가 세차해줄테니 조용히 하라고 함
… 차주가 이상하다고 하는 사람은 똑같이 당해봤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저런 대접 받고서 저 차를 계속 타고 싶겠습니까ㅋ
차를 부수는 이유는 이슈화 시키려고 그러는 겁니다.
차주가 분노조절장애라서가 아니라~~~
저 좀 담당자로 취직 좀 시켜주세요.
저런 클레임 없이 싸게 방어할 자신 있습니다.
제네시스 서비스센터에서 그런거라면 있을수없는일이죠
쏘카에서도 안되는 담배를 왜 남의차에서;;;
아니, 못 부순다에 한표.
다만 이런글 보면 좀 직원들 교육 잘해서 서비스도 프리미엄급으로 올리면 다른 수입 브랜드와 완전 차별화 될텐데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해서 서비스가 훌륭하지 않거든요. 좀 정신차리고 조금만 신경쓰면 진짜 프리미엄으로 갈 수도 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