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준으로 저는 아싸가 아니였더라고요
꾀 오랫동안 모쏠이라고 생각했는데 고백은 몇번 받아봤네요
저는 행복합니다 꼭 결혼하세요 ... 인생 별거 없습니다 지르고 보는것입니다 하고 후회하는거지 안하고 후회하는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