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개발한당 ·자전거당 ·방탄소년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골프당 ·바다건너당 ·여행을떠난당 ·육아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요리한당 ·AI당 ·덕질한당 ·임시소모임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클다방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X세대당 ·ADHD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100일된 아기 시력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103

121
2021-11-26 11:19:27 39.♡.230.48
뱃살마왕

출장가는길에 아이데리고 검진간 아내에게서 전화가 왔어요.

아이가 불빛을 비춰도 잘 안따라가고 촛점이 안맞는같고 뇌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큰 병원에 가서 검사해봐라고 했다는군요.

검사시간이 몇시간 뒤라 기다리는중이라고 나중에 다시 전화준다는데... 걱정되서 일이 손에 안잡힙니다.
뱃살마왕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103]
삭제 되었습니다.
권태롭다
IP 106.♡.142.16
11-26 2021-11-26 16:40:55 / 수정일: 2021-11-26 16:43:58
·
원글님 걱정되시겠어요 ㅜ ㅜ
우선 치료보다 진단이 정말 중요해요 ㅡ 제경험상 의사들 특히 지방 일부 의사들 오진 잘합니다 저희 둘째 갓난이때 뇌성마비 오진에 청각 장애까지 광주서 판정 ㅡ 세브란스 가니 단번에 아이 성격이 급한거다 걱정 말라 ㅡ 지금 그 둘째 초등 4년으로 잘커 영어도 동네서 젤 잘하고 쑥쑥 잘크네요 좀전까지 한 침대서 낮잠 쿨쿨 잤어요 ㅡ ㅡ명심할 건 진단이 정말 중요해요 ㅡ 진단은 큰병 이름난 의사에게 치료보다 진단 ㅡ 정확한 진단이 중요해요 힘내세요 !!
ChoandKim
IP 223.♡.164.182
11-26 2021-11-26 11:20:30
·
아이고.. 별일 없을거에요ㅜㅜㅜ
/Vollago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고바리안
IP 211.♡.145.37
11-26 2021-11-26 11:20:55
·
큰 문제 아니기를 기원드립니다
뎅뎅이!
IP 223.♡.165.193
11-26 2021-11-26 11:21:08
·
아무일 없을겁니다.
pOOq
IP 111.♡.103.38
11-26 2021-11-26 11:21:20
·
별일 없고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sosimmi
IP 119.♡.237.165
11-26 2021-11-26 11:21:26
·
음.... 제 딸도 약시 판정을 받아서 일찍부터 안경을 썼는데, 걱정이 많으시겠네요. 예전에는 서울대병원의 의사가 엄청 유명해서 6개월씩 기다려서 진료받고 그랬는데, 분당 서울대병원에 아마 어린이 안과로 유명한 의사가 있을 거예요. 제 딸은 서울대병원 본원에서 진료 받았는데, 그 의사선생님은 아마 퇴임하신 걸로 알거든요.
뱃살마왕
IP 39.♡.230.48
11-26 2021-11-26 11:22:58
·
@sosimmi님 감사합니다. 지방이라 일단 근처병원에서 받아보고 생각해야겠네요
sosimmi
IP 119.♡.237.165
11-26 2021-11-26 11:32:30
·
@뱃살마왕님 일단 근처 병원에서 진료하시고, 무조건 서울의 큰 대학병원으로 알아봐서 예약 잡아두세요. 그 병원에서 진료의뢰서 받아서 진행하는 게 좋을 거 같구요. 안과는 병원을 자주가지는 않으니까 서울로 다니는 것이 어렵지 않아요. 보통 6개월에서 12개월정도에 한 번씩 병원에 가더군요. 서울대병원이나 연세대, 김안과, 공안과 등이 유명한데, 공안과는 진료가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 기다리는 시간도 짧고..... 분당 서울대병원의 안과 선생님이 유명합니다. 진료 예약해도 몇 달 기다려야 할 거니까, 일단 예약잡아놓고 공안과나 김안과를 가 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무조건 서울의 세브란스병원이나 서울대병원 분당 쪽으로 예약잡고 진료 받으세요.
뱃살마왕
IP 39.♡.230.48
11-26 2021-11-26 11:36:26 / 수정일: 2021-11-26 11:41:19
·
@sosimmi님 감사합니다. 근데 공안과가 여러개 나오는데 어디있는 공안과인가요?
한옥은추워요
IP 121.♡.98.40
11-26 2021-11-26 11:49:03
·
@뱃살마왕님 종각 공안과 말씀하시는 듯 합니다.
sosimmi
IP 119.♡.237.165
11-26 2021-11-26 12:14:10
·
@뱃살마왕님 종로의 공안과입니다. 종로 1가에서 2가 사이에 있어요.
뱃살마왕
IP 39.♡.230.48
11-26 2021-11-26 12:49:58
·
@sosimmi님 감사합니다
권해효
IP 223.♡.45.148
11-26 2021-11-26 16:11:47
·
@sosimmi님 의정부 을지대병원 안과 교수님도 잘하세요. 어린이 안과를 잘보시는데 분당서울대서 가신교수님이예요
boowy7797
IP 183.♡.50.246
11-26 2021-11-26 17:03:14 / 수정일: 2021-11-26 17:03:50
·
@뱃살마왕님 공병우 박사님의 공안과라면 다른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종로 공안과가 오래전부터 있던 본점이고요.

강동구 성내점도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몇해전 강동구에 있는 공안과에서 레이저 시술 받으신적 있는데 이상 없이 치료 잘 받았었습니다.

https://www.kongeye1938.co.kr/
https://www.kongeye.co.kr/

종로점과 강동점의 각각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별일이 아니길 기원하겠습니다.
즐거운하루
IP 1.♡.75.82
11-26 2021-11-26 17:33:37
·
@뱃살마왕님 위에분 말씀은 공인과는 일단 가고 큰병원에 꼭 가보시란 얘기세요
공안과가 예전에 공안과가 아닙니다. 공안과만 믿으시면 안되요. 꼭이요!
bassman
IP 123.♡.214.194
11-26 2021-11-26 11:21:27
·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
셀빅아이
IP 175.♡.254.99
11-26 2021-11-26 11:21:29
·
별일 없을껍니다. 힘내세요.
itzy
IP 1.♡.105.35
11-26 2021-11-26 11:21:33
·
제발...별일아니길요...
아기 키우는 입장이다 보니 모든 아이일이 남일처럼 느껴지지가 않네요....
서머브리즈
IP 121.♡.102.53
11-26 2021-11-26 11:21:46
·
괜찮을겁니다~ 힘내세요~
/Vollago
만환객
IP 39.♡.54.47
11-26 2021-11-26 11:22:17
·
별일있겠어요
좀 시력이 안좋은갑네요
불편하긴하지만 안경끼면 됩니다
뱃살마왕
IP 39.♡.230.48
11-26 2021-11-26 11:24:07
·
@만환객님 지금 상황에선 안경끼는걸로라도 해결될 정도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MrJJoe
IP 118.♡.85.27
11-26 2021-11-26 11:23:15
·
아기때 이런 검사를 잘 해야한다고 전에 본거같네요.
별일없기를 바래봅니다...
hy20120
IP 211.♡.11.164
11-26 2021-11-26 11:24:37
·
※우리 아이 이럴 때 ‘약시’ 의심해 보세요!

1. 생후 6개월이 됐는데도 눈을 잘 맞추지 못한다.
2. 눈을 심하게 부셔하거나 TV 볼 때 찡그리거나 고개를 숙인 채 치켜들고 본다.
3. 사물을 볼 때 눈을 많이 찌푸리거나 다가가서 본다.
4. 고개를 기울이거나 얼굴을 옆으로 돌려서 본다.
5. 양쪽 또는 한쪽 눈꺼풀이 쳐져 있다.
6. 눈을 자주 깜빡이거나 비빈다.
7. 일정한 곳을 주시하지 못하고 시선이 고정되지 않는다.
8. 한쪽 눈을 가리고 아이의 행동을 관찰했을 때 눈앞에 물체를 보지 못한다.

https://m.health.chosun.com/svc/news_view.html?contid=2019042901927
한번 해보세요....
monarch
IP 211.♡.168.38
11-26 2021-11-26 11:25:47
·
애기 엄마가 더 불안하고 힘드실겁니다.
지금 반차내시고 댁으로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뱃살마왕
IP 39.♡.230.48
11-26 2021-11-26 11:27:10
·
@monarch님 지금 출장중예요. 빨리 꿑내고 돌아가야죠
반양자
IP 58.♡.181.201
11-26 2021-11-26 11:27:36
·
별일 없을꺼예요. 너무 걱정마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입스가왔다
IP 223.♡.146.178
11-26 2021-11-26 11:30:08
·
그때정도면 눈맞춤이나 이런게 민감할때라
별일없길바랍니다
개굴개굴이
IP 61.♡.186.58
11-26 2021-11-26 11:30:23
·
별거 아닐거예요! 병원에서 잘 확인하고 마음편히 예쁘게 육아 하실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 심장 쿵하는 느낌...잘 압니다.. 별거아니더라도 그게 확인되기 전까지 마음이... 힘내시고요!!
한옥은추워요
IP 121.♡.98.40
11-26 2021-11-26 11:31:25 / 수정일: 2021-11-26 11:31:39
·
잘 될겁니다. 걱정마세요
레이디가가멜
IP 117.♡.1.60
11-26 2021-11-26 11:31:27
·
별일 아니길 기도드립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kokoory
IP 117.♡.5.68
11-26 2021-11-26 11:32:00
·
아이고.. 별일 아니길 기도합니다
립밤
IP 211.♡.31.147
11-26 2021-11-26 11:36:12
·
큰 문제 없길 기도하겠습니다.
Edcft
IP 182.♡.121.212
11-26 2021-11-26 11:37:31
·
서울 큰병원도 꼭 예약 걸고 진료받으세요. 저도 아이 사시때문에 큰병원 세군데 갔는데. 병원마다 다 말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뒹굴거려
IP 223.♡.212.79
11-26 2021-11-26 11:38:01
·
별일 아닐겁니다!!! 걱정마시고 힘내세요!!
vidovit
IP 112.♡.240.164
11-26 2021-11-26 11:43:29 / 수정일: 2021-11-26 11:44:05
·
별 일 아니면 좋겠습니다, 두 분 놀라셨겠어요. 차분히 기다려보죠
cheesecake
IP 58.♡.232.25
11-26 2021-11-26 11:46:54
·
아기 엄마가 많이 놀라셨겠어요 큰일없이 잘 지나가길 빌께요..
듀키리
IP 39.♡.116.161
11-26 2021-11-26 11:47:10
·
서울 카톨릭대학병원 신선영 교수님 아동소아안과 권위자세요. 가던 안가시던 지금 일단 예약부터 거시고, 근처병원다녀오세요. 별일없으실거에요.
베츠니
IP 223.♡.204.1
11-26 2021-11-26 11:52:34
·
별일 없기를 빕니다. 힘내세요!
VanillaChai
IP 125.♡.217.194
11-26 2021-11-26 12:01:22
·
별 일 아니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KAJE
IP 117.♡.1.246
11-26 2021-11-26 12:20:46
·
별일아니길 기도합니다
힘내세요!
사일런서
IP 211.♡.138.132
11-26 2021-11-26 12:38:19
·
지금 마음이 굉장히 불안하시겠네요.
제가 애 셋을 키우는데, 어릴 때 이상 소견은 전부 별일없이 지나가더라고요.
주나파
IP 61.♡.170.185
11-26 2021-11-26 13:04:00
·
약시로 판정될 경우 네이버의 초록눈망울 카페에 정보가 많습니다.
https://cafe.naver.com/mgm533
제 둘째도 약시라서 한동안 여기저기 많이 찾아다녔네요 ^^;
인생샷
IP 183.♡.153.157
11-26 2021-11-26 13:26:47
·
에효 걱정 크시곘다. 별 일 아니기를 바라겠습니다. 아무 일 아닐 겁니다.
우럭두개더
IP 210.♡.44.1
11-26 2021-11-26 13:36:16
·
저희 아이도 사시라서 5살부터 안경을 꼈습니다. 황망하시겠지만 위로의 말씀을 드리자면 빨리 발견해서 오히려 다행입니다. 시력 관련 문제는 빨리 발견할 수록 치료 확률도 높고 경과도 좋다고 하더군요. 사시나 약시도 늦게 발견해서 치료가 늦어지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섹시코만도
IP 112.♡.242.70
11-26 2021-11-26 14:20:12
·
아이구 애기가 무탈하길 기원합니다
홍식이
IP 121.♡.1.32
11-26 2021-11-26 14:24:48
·
정말 별일 없길 바래봅니다.
쭌쓰원샷
IP 106.♡.191.92
11-26 2021-11-26 14:43:11 / 수정일: 2021-11-26 14:44:20
·
정말정말 별일이 아니었으면 좋겠지만 혹시 모르니 정밀 검사도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은동에 저희 아이와 동갑인 7살 아이가 있는데,
작년 말 아이의 시력이 매우 안좋아 안과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안과 의사선생님이 갑자기 심각하게 뇌 관련 검사를 받아보라고 했다는군요
바로 큰병원에서 검사 받아보니 뇌종양이 ㅜㅜ 자라나 시신경을 압박해 시력도 많이 안좋아졌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조기에 발견하고 전부는 아니지만 종양 제거 수술 받고 지속적인 항암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정말 힘들텐데 그래도 밝은 아이의 모습을 보니 한편으론 다행이면서 가슴 한쪽은 먹먹하더라구요.
아직 100일 밖에 되지 않은 아가라 그럴리 없다고 생각하지만,
위와 같은 케이스도 있어 알려드립니다...
힘내시고, 부디 정말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
라미
IP 106.♡.54.210
11-26 2021-11-26 14:45:17
·
뱔일이 아니길 기원합니다.
조낫
IP 106.♡.65.183
11-26 2021-11-26 14:47:29
·
별일 아니시길 바래요 ㅜ
Caroline
IP 121.♡.150.35
11-26 2021-11-26 15:07:50
·
에공.. 같은 또래 딸래미가 있어 맘이 아프네요. 아이가 제발 별일 없길 바랍니다.
enjoybike
IP 39.♡.46.93
11-26 2021-11-26 15:18:17
·
평소에 이상을 느끼시지 못하셨다면..
검사당일 아기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아무쪼록 별 이상없이 아기가 건강하길 기원해봅니다.
집에가야지
IP 118.♡.8.54
11-26 2021-11-26 15:25:11
·
별일아니기를 진심으로 바래요.
LIGER
IP 221.♡.227.180
11-26 2021-11-26 15:26:27 / 수정일: 2021-11-26 15:26:35
·
별일 아니시길 바랍니다...!
imissuso
IP 115.♡.104.2
11-26 2021-11-26 15:27:42
·
좋은 말씀들 많이 해주셨네요.
제 큰 아들의 경우 어려서부터 몸에 멍이 많았습니다. 그냥 대수롭지 않게 넘어갔는데
학교에서 좀 보자고 하더군요. 갔다니 가정 폭력을 의심하는 겁니다.
휴... 결국 밝혀진게 시력 문제였어요. 시력에 문제가 있어 사물의 위치를 제대로 측정할 수 없으니 항상
부딪치고 넘어졌던거죠.. 지금은 많이 나아졌습니다. 너무 걱정마세요. 큰 문제 아닐거예요.
똘똘한똘똘님
IP 115.♡.122.251
11-26 2021-11-26 15:44:41
·
저희 아이도 작년 이맘때 쯤 100일이었고 시력쪽은 아니었지만 여기저기 아픈곳과 뭔가 의심되는게 많아 대학병원 좀 다녔었습니다. 코로나로 불안한 상황에서 열나는 아기를 들쳐업고 여기저기 다녔던 기억, 크리스마스 이브와 연말까지도 그렇게 보냈다보니 그 긴장되고 떨리는 마음 잘 알 것 같네요. 별 일 아니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중무장
IP 211.♡.77.2
11-26 2021-11-26 16:05:08
·
기도 드립니다.
사람처럼살자
IP 211.♡.144.213
11-26 2021-11-26 16:05:16
·
별 일 없을꺼에요. ㅜㅜ 힘내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hisnibs
IP 117.♡.20.243
11-26 2021-11-26 16:06:30
·
너무 걱정마세요
잘 해결될겁니다
평범한개발자
IP 118.♡.4.25
11-26 2021-11-26 16:07:11
·
별 일 없을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도라미친구
IP 1.♡.184.157
11-26 2021-11-26 16:10:46
·
모빌을 달아주는 이유중 하나가 이런 부분도 있더라구요... 모빌을 따라서 움직이는 눈도 보고... 모빌과 엄마아빠가 교차되었을때 상황도 보고... 그렇더라구요 ... 좋은 소식있을거에요...
시놀로지
IP 39.♡.134.68
11-26 2021-11-26 16:12:59 / 수정일: 2021-11-26 16:13:55
·
분당 서울대병원 황정민교수를 추천합니다.

간단히 보는건 다음과 같습니다.

불빛을 감지하는지? - 감지 못하면 예후가 나쁩니다.
따라보기를 하는지? - 눈이 따라가지 않으면 예후가 나쁩니다.
한눈씩 가릴때 특별한 반응이 있는지? - 울거나 짜증을 내면 의미있습니다.
펜라이트로 불빛을 비춰서 동공이 하얗게 보이는 백색동공이 있는지? - 있으면 질환이 있는 겁니다.

아무쪼록 아이가 별 탈 없기를 바랍니다.
RickyL
IP 115.♡.95.85
11-26 2021-11-26 16:14:08
·
걱정이 크시겠어요.. 별 일 아니기를 기도합니다. ㅠㅠ
천공의바람
IP 39.♡.28.76
11-26 2021-11-26 16:16:14
·
별 일 아니길 빌겠습니다. 건강하게 자라주렴
윤아시우아빠
IP 203.♡.173.51
11-26 2021-11-26 16:17:34
·
건강하게 잘 자라길 기도드립니다~
폴라티
IP 183.♡.251.211
11-26 2021-11-26 16:18:43 / 수정일: 2021-11-26 16:18:56
·
애기가 경기는 안하나요? 서울대나 세브란스같은 큰병원 소아신경과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별 일 아니기를 바랍니다.
돼지바12
IP 118.♡.15.48
11-26 2021-11-26 16:21:25 / 수정일: 2021-11-26 16:24:45
·
제 아기가 시각에 문제가 있어 여러 병원 다녀봤습니다
인지도 있는 소아 안과 선생님은 진료보는데 대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무조건 빨리 예약 걸어놔야 합니다
아래 세분 추천 드립니다.
-서울대 : 김정훈 교수(망막,사시)
-삼성병원 : 김상진 교수(망막), 오세열 교수(사시)
삼성병원은 서울대보다 사람이 적어 망막 검사도 가능할겁니다
돼지바12
IP 118.♡.15.48
11-26 2021-11-26 18:42:19
·
추가로 유아는 말로 표현을 못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이상할 경우 무조건 큰 병원에서 검사하고 확인해야합니다
애기가 빛을 못본다면 시신경이나 망막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망망기능검사(망막전위도검사) 및 시신경기능 검사(시유발전위검사) 꼭 하세요
Ddongle
IP 211.♡.59.86
11-26 2021-11-26 16:21:45
·
무탈하길 기원합니다
은재씽
IP 221.♡.131.133
11-26 2021-11-26 16:26:02
·
큰병원으로 두군데 가서 진료보세요!! 꼭이에요.. 저희애도 태어날때부터 이상해서 100일정도 되었을때 부천 순X향 예약해서 진료보다가 서X대학교병원 예약걸어놨는데, 순X향에서 이상없다고 했는데, 결국에는 서X대학교 병원에서 선천성 녹내장 확진받고 바로 그 다음주에 수술날짜 잡아줘서 수술했습니다.
shseji
IP 121.♡.146.119
11-26 2021-11-26 16:38:13
·
아무일 아니기를 바랍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nitronine
IP 223.♡.253.25
11-26 2021-11-26 16:42:45
·
안과는... 국내 탑이.. 영등포 김안과예요

다른데서 못 하는 것도 거기로 전원 해서 하는게 많을 정도예요.

울 아들이 그러면 저라면 무조건 다른곳 진료와 별도로 일반 란과 소견서 하나 들고 김안과도 예약 할겁니다
씨펄
IP 39.♡.28.254
11-26 2021-11-26 16:44:56 / 수정일: 2021-11-26 16:51:27
·
별일 아닐겁니다!

동내의 대학병원도…
지방보다는 수도권이 그나마
낫다고 봐요..

동네에서 소문이 않좋은 병원도
대기 기간이 오래 걸리는것 같네여

저도 한번 그 선생님께
진료받아보니
정말 자녀가 많습니다…
미어 터진다는게 맞겠네요

근데 그만큼…
포인트만 딱딱 말하고
주르르르 설명해주더군요

치료도 적중했지만요

서울의 빅5는…
대기 기간이 무척 걸릴거에요
설대는 2~3시간 걸립니다.
진료날에 가면요
metaljinie
IP 123.♡.55.149
11-26 2021-11-26 16:47:14
·
별 일 아니길 빕니다. 얼마나 걱정이 크시겠... ㅠㅠ
삭제 되었습니다.
Sang상
IP 223.♡.222.151
11-26 2021-11-26 16:55:07
·
아기가 별탈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ㅠ
늉쟁이할머니
IP 223.♡.162.223
11-26 2021-11-26 16:58:06
·
병원 여러 군데 가보세요. 큰 문제 없길 바랄게요.
걸렸다-
IP 118.♡.188.227
11-26 2021-11-26 17:07:57
·
별일 아니라고 굳게 믿으며 힘내시라고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날으는제리
IP 211.♡.86.99
11-26 2021-11-26 17:09:11 / 수정일: 2021-11-26 17:09:45
·
안과는 다른 유명한 병원(영등포 김안과 등등)이나 대학병원들도 잘 보겠지만, 여의도 성모병원 안과가 대학병원에서는 TOP일 겁니다. 저도 어렸을 적 여의도 성모병원 안과 다녔고 아버지도 수술을 거기서 하셨네요.
워낙 유명세를 많이 탄 곳이라 대기가 있기는 하지만, 처음 성장을 시작하는 아이 눈이니 힘드시더라도 우선 성모병원에서 진료 받아 보세요.
삭제 되었습니다.
날으는제리
IP 211.♡.86.99
11-26 2021-11-26 17:11:02 / 수정일: 2021-11-26 17:12:30
·
@품질보증절대미남님 아이 때문에 걱정이 많으신 아빠 글에 이게 뭡니까? 이게 이게~~~ 도움은 못줄 망정! 참 못된 사람이네요.
aye4u
IP 39.♡.231.197
11-26 2021-11-26 17:12:15
·
@품질보증절대미남님 여기가.아닌듯요
품질보증절대미남
IP 119.♡.107.76
11-26 2021-11-26 17:12:54
·
@HeFelis님 앗 죄송합니다
품질보증절대미남
IP 119.♡.107.76
11-26 2021-11-26 17:15:28
·
@날으는제리님 죄송합니다
허재 글에 올린다고 한것이 이 글을 클릭해서 넣었네요
날으는제리
IP 211.♡.86.99
11-26 2021-11-26 17:33:02 / 수정일: 2021-11-26 17:34:33
·
@품질보증절대미남님 Mistake 하신 거여요? "앗! 나의 실수"? 고럼 용서 받으셔도 되겄네요. ^^
품질보증절대미남
IP 119.♡.107.76
11-26 2021-11-26 18:03:21 / 수정일: 2021-11-26 18:03:54
·
@날으는제리님 제가 뭐하러 이런 아픈 글에 허재 글을 올리겠습니까 정신 나간 놈도 아닌데요 하여튼 저희 실수니 변명의 여지가 없네요 죄송합니다 작성자님께도 사과 드립니다
날으는제리
IP 211.♡.86.99
11-26 2021-11-26 18:12:12
·
@품질보증절대미남님 너무 자책하지 마셔요. 사람이니까 그럴수 있는 거 아닐까여. 바로 글 삭제하고 죄송하다 하셨으니 된거쥬!
jack4680
IP 119.♡.16.4
11-26 2021-11-26 17:14:19
·
아기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기를....
삭제 되었습니다.
4ray
IP 175.♡.105.249
11-26 2021-11-26 17:22:07
·
아무일 아니길 바랍니다
고요재
IP 211.♡.68.24
11-26 2021-11-26 17:23:06
·
아이 엄마가 제일 걱정이 크겠네요.
어떤 경우든 아이 엄마 잘못이나 탓이 아니라는 점을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mean
IP 210.♡.4.253
11-26 2021-11-26 17:29:40
·
아무일 없길 바랍니다!
Mp810517
IP 222.♡.154.117
11-26 2021-11-26 17:40:13
·
아기에게 별일없길 기도하겠습니다
-헤롱헤롱-
IP 223.♡.8.11
11-26 2021-11-26 17:44:19
·
제 아이도 신생아때 똑같은 말듣고 걱정했는데 지켜보자고 해서 몇 달 지켜보니 괜찮아졌습니다. 평소에는 괜찮다가 옆을 볼때 사시가 심했는데 이것도 크면서 없어졌구요.
눈을 잡고 있는 신경발달이 늦어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홍차쪼아
IP 1.♡.77.140
11-26 2021-11-26 17:45:23
·
진심으로 별일 아니길 바랍니다!!
Change~ Getta!
IP 175.♡.148.130
11-26 2021-11-26 17:48:57
·
저희 딸도 약시로 시력이 나빠요. 5살때 돋보기를 썼고 6살때 근시로 바뀌어서 오목렌즈 안경 썼는데
7살이 되니 눈이 더 나빠져서 드림렌즈로 갈아탔습니다. 그래도 건강하고 이쁘게 잘 크고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요.
돌아온멍멍이
IP 175.♡.27.8
11-26 2021-11-26 17:55:13
·
아무 일 없으시죠~?! 그럴 줄 알았습니다!
꼬뚱아빠
IP 183.♡.227.136
11-26 2021-11-26 18:00:54 / 수정일: 2021-11-26 18:09:11
·
아이가 초점을 못잡는 경우는 무조건 응급실 가서라도 진찰을 받야합니다. 가장 유명한 서울대 병원이나 응급실로 바로 가세요. 제 아이가 선천 백내장으로 비슷한 증상이 있었는데... 그런 경우 시신경 발달에 영향을 줘서 약시로 가게됩니다. 제 아이는 한달 이전에 수술을 했어요. 서울대 선생님들도 그런 경우 예약한다고 시간 보내지 말고 응급으로 들어와서 상황 파악하라고 이야기 들었습니다.
혹시 백내장인 경우는 빛의 방향을 잘 맞춰보면 혼탁이 눈에 보입니다. 바로 병원가세요. 선천 백내장은 초 응급이에요. 확인되면 바로 수술일정 잡습니다. 한달만에 수술한것도 빠른게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아주 어린 아이는 성인안과로 유명한데 가기보다... 서울대로 바로 가세요. 어린아이 안과는 성인이랑 달라요.... 이런 아기들은 일반 병원에서 수술 안해줍니다. 두번 일하지 마시고, 제일 큰병원 응급으로 바로 가셔야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정신나간여우
IP 106.♡.66.239
11-26 2021-11-26 18:10:14
·
괜찮을꺼에요 힘내세요 너무 걱정마시고
스친인연
IP 14.♡.16.75
11-26 2021-11-26 18:28:05
·
별일 없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길을가다가
IP 110.♡.119.31
11-26 2021-11-26 18:35:47
·
걱정마시고 큰 병원 가보세요. 저희 애도 눈에 문제가 있었는데,
약시 원시여서 거의 안 보였었는데, 지금은 안경이 얇아져서 보통 안경스럽게 씁니다.
오피셜
IP 218.♡.211.143
11-26 2021-11-26 18:51:02
·
그 검사날에만 아이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랬을 거에요. 별 일 없을 겁니다.
그래도 맘이 불편하시고 불안하실테니, 다른 병원에도 진료 한 번더 받아보세요.
요플레
IP 115.♡.74.178
11-26 2021-11-26 18:53:38
·
큰 일이 아니기를 바랩니다.
Jdm
IP 121.♡.21.117
11-26 2021-11-26 18:58:44
·
저의 애 어릴적에 나름 동네에서 인지도 있었던 소아과 의사쌤이 다리길이가 짝짝이 같다고 소견서 써준다고 큰병원 가라고 했던적이 있습니다 얼마나 울었는지 .세브란스 아동 정형외과 담당의가 세미나 갔다고 해서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일주일 내내 눈물로 속이~ 제가 정상 진단 받고, 그 소아과 가서 들었다 놓을래다가 그 선생님도 예방차원에서 그랬거니 했습니다. 큰병원 가보세요 힘내세요
멍멍냥냥
IP 112.♡.1.234
11-26 2021-11-26 19:27:47
·
저도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고관절 탈구 의심을 받아서 아기 6개월까지 몇 번씩 병원 가고 검사 받고 했어요. 다행히 잘 해결되고 건강히 크고 있습니다. 별 일 아니길 같이 응원드릴게요.
대한늬우스
IP 110.♡.241.188
11-26 2021-11-26 19:30:11
·
기도 드리겠습니다. 아무일 아니길...
도라도라
IP 58.♡.79.230
11-26 2021-11-26 19:32:14
·
서울 아산병원 추천드려요! 우리 애기도(지금은 대딩) 지방에서 거기로 가서 진료 봤어요
소아안과 안*숙 선생님, 백내장 각막은 차**선생님, 녹내장이나 안압은 성**선생님 추천 드려요
저도 이용중 ㅜㅜ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