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이즈백 처음처럼 참이슬 한라산 깨끗한 참 대선소주 잎새주 오투린..한라산은 진짜 쎈데 도수도 높은데 의외로 괜찮았고 요즘엔 참을 약간 더 먹는 스탈입니다 친구들이랑 먹을때는 진로 많이 먹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첨에는 참소주 였는데 이게 맛있는 참으로 바뀌었다가 현재 깨끗한 참이 되었다는군요 -_-
대구 떠난지가 오래되서 ... 저렇게 이름이 바뀌었군요
진로는 병은 이쁜데 뭔가 입맛에 안맞더라구요
도민이 추천하길래 그리 마셔보니 좋더군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그나마 단종됐네요
참이슬이나 처음처럼은 어쩔때 알콜향이 나지만 좋은데이는 복불복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