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부쩍 칼로리 신경쓰다보니 짬뽕 칼로리가 788이나 되네요 ㄷㄷ 요즘 종종 먹는 닭다리살 샐러드가 400이던데... 이것도 닭가슴살샐러드(287)에 비해 크다고 느꼈더니 짬뽕 짜장은 ㅎㄷㄷ 하네요 성인1인 권장칼로리가 2500인거에 비하면 딱맞는거긴 한데...;;
/Vollago
짬뽕은 나트륨량 보고 나선 얼큰하다고 국물까지 싹 비우는 습관은 버렸습니다 ㄷㄷㄷㄷㄷ
/Vollago
칼로리는 모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