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뭐 그렇다곤 하는데...
협력업체가 일 다하는데 KT는 뭐하러 있을까? 싶네요
예...뭐 그렇다곤 하는데...
협력업체가 일 다하는데 KT는 뭐하러 있을까? 싶네요
평범하게 활동하는 히타기새 입니다. 새하얀 '먼지' 키우는 주인 www.clien.net/service/board/park/16840216 차량 - 현대 캐스퍼 (망내카 1호) - 미니쿠퍼 일렉트릭 ⚡️(망내카 2호)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hitagi_js -사용중인 기기- - Apple MacBook Pro 13 M1 + LG UltraFine 4K - Apple iPhone 15 - Apple Watch Series 8 45mm - Apple Watch Series 7 45mm - Apple Watch Series 5 44mm - Apple iPad mini 6 + Apple Pencil 2 - Apple iPad Air (5th Generation) - Apple AirPods (3rd generation) - Apple AirPods (with 2nd Charging Case) - Apple AirPods Pro - Apple AirPods Pro (2rd generation) - Apple Apple TV 4K - Apple HomePod (R) - Apple HomePod (L) - Apple HomePod mini (R) - Apple HomePod mini (L) - Apple Trackpad 2 - Apple Magic Mouse 2 - Apple Magic Keyboard - SONY WH-1000XM4 - BOSE Companion 20 - BOSE Companion 50 - Synology DS418j [HDD 32TB + 1TB + 4TB*2 + 8TB*5]
계약을 안할순 없을거 같고..
그냥 망하라는거 같네요.
최종적으로 문제가 발생된건 관리책임이 제일 큰거 아닌지.
니들은 왜 있어요?
기생충이신가요
문서 결제라인 탔으면 결제라인부터 쭈욱 박살내는게 정상인데....
그리고 협력사도 보험에 들어놨을거고
KT도 보험에 들어놨을거 같은데
보험들어놨다면 보험처리하면될텐데
그럼 약관에 의한 보상만 가능할것같구요
약관에서 보장하지 않는 보상을하게되면
협력사에 계약에 따른 배상을 요구할 건데
계약금액에 따라 배상금이 정해질 확율이 높긴합니다
다른가요 그럼 관리라도 똑바로 했다면 모르지만
쌩 양아치네요...
지들은 책임에서 뒤로 빠지다니..
/Vollago
책임자는 책임 지는 자리가 아니라 실무자에게 책임을 묻는 자리인가 보군요. 대단하네요.
책임 안지고 싶으니까
일은 안하고 중간에 마진만 챙기는게 당연해 아주
역시나 원청을 조져야됨
어디 떠넘길게 없어서
이런 말이군요
얼굴가렸다고 헛소리하는 사람들이 사라질텐데.
예전엔 일개공사직원이 저딴 스탠스로 사과하러 못나왔죠.
단어에 대한 예의가 1도 없네...
벼룩의 간을 빼먹는 짓을 하네요.
그저 도장만 찍어주는군요.
일은 다른 업체가 다해주고...
개념을 안드로메다에 보낸 사람들이 여기저기 너무 많아서 내가 시대에 뒤떨어지는 건가 싶기도 하고